T월드 SKT | 무료 문자 사용량과 남은 제공량 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무료 문자 사용량과 남은 제공량은 아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T월드 앱
로그인 > MY > 왼쪽 상단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SK텔레콤 고객센터
유료: 1599-0011, 무료: S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T월드 SKT | [전국민 무한 요금제] T Zone 요금과 중복 가입할 수 있나요?
전국민 무한 85/100 요금제는 집전화/휴대폰 음성통화를 무제한으로 무료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 T Zone 요금과 중복 가입하실 수 없지만, 전국민 무한 69/75 요금제는 중복 가입 가능합니다. ※ T Zone 지역에서 영상통화/부가통화를 이용할 때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T월드 SKT |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는 전화를 거는 시점부터 데이터 사용량이 계산되나요?
네.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는 전화를 거는 시점부터 데이터 사용량이 계산되어 mVoIP 허용량에서 차감됩니다.
또한 전화를 받을 때에도 데이터 사용량이 mVoIP 허용량에서 차감됩니다.
※ 더 자세한 기준(다이얼 신호도 발신/수신에 포함되는지 등)은 고객님이 이용 중인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 앱 사업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T월드 SKT | [주말엔 팅] LTE 팅 안심옵션에 가입할 수 있나요?
주말엔 팅 세이브 이용 고객님은 LTE 팅 안심옵션(월정액 3,850원)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말엔 팅 3.0G/5.0G 요금제는 기본 제공 혜택에 안심옵션이 포함되어 있어 LTE 팅 안심옵션과 중복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T월드 SKT | [주말엔 팅] 주말 데이터 1GB를 다 써서 속도 제한이 적용된 뒤 데이터를 리필하거나 요금을 충전하면 속도 제한 없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주말 데이터 1GB를 다 쓰면 무조건 속도 제한이 적용됩니다.
데이터를 리필하거나 요금을 충전해도 속도 제한 없이 데이터를 사용하실 수는 없으며, 이 경우 리필 데이터 또는 충전 요금이 차감되지 않습니다.
T월드 SKT | [팅 요금제] 요금을 어떻게 충전할 수 있나요?
법정대리인이 사전에 설정한 충전 허용 금액 안에서는 법정대리인의 추가 동의 없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1,000원 단위로 월 20,000원까지 충전하실 수 있으며, 충전 허용 금액 설정은 SK텔레콤 고객센터(114)/지점/대리점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선불 충전 안내
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현금 결제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카드 결제는 할 수 없음)
② 충전 당일에 한해 환불(취소)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취소) 시점까지 사용하신 요금은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③ 충전한 달의 요금 최대 한도에만 영향을 미치며, 그 달의 마지막 날이 되면 팅 요금제의 원래 최대 한도대로 자동 조정됩니다.
④ 팅 요금제의 최대 한도만큼 다 쓰기 전에도 충전 가능하며, 미납 요금이 있는 경우 미납 요금 납부 후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⑤ 요금 충전 후 금액이 남으면 이번 달 청구 요금에서 차감됩니다.
⑥ 충전 금액이 사용 금액보다 많으면 월정액 등 다른 요금의 합계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⑦ 이번 달 요금을 모두 차감해도 충전 금액이 남으면 다음 달 요금에서 차감됩니다.
⑧ 요금 충전 후 그 달에 해지 또는 명의변경을 하여 요금을 정산하는 경우 충전 금액을 반영하여 계산합니다.
후불 충전 안내
① ARS(1513), SK텔레콤 고객센터(114)/지점/대리점, T월드 홈페이지/앱을 통해 요금을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② 충전 금액 중 사용한 금액만 다음 달 요금안내서에 청구됩니다.
③ 팅 요금제의 최대 한도만큼 다 쓰기 전에도 충전 가능하며, 충전한 요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충전 당일에 한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사용했거나 당일이 지난 경우 취소할 수 없음)
④ 충전한 달의 요금 최대 한도에만 영향을 미치며, 그 달의 마지막 날이 되면 팅 요금제의 원래 최대 한도대로 자동 조정됩니다.
⑤ 미납 요금이 있는 고객님도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⑥ 팅 요금제의 최대 한도만큼 다 써서 통화가 정지된 경우 충전이 가능하지만, 고객님 본인의 요청 또는 요금 미납 등으로 인해 회선 이용이 정지된 경우 충전하실 수 없습니다.
⑦ 월 최대 2만 원 한도 안에서 선불 충전과 후불 충전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지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T멤버십 [SKT] T world 이벤트는 SK텔레콤 회원만 참여 가능한가요? (0) | 2020.12.06 |
---|---|
T멤버십 [SKT] 레인보우포인트로 청구금액 결제 신청 시 이미 청구된 요금도 결제 가능한가요? (0) | 2020.12.06 |
SKT | [band데이터 글로벌 Pack] band데이터 글로벌 Pack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0.11.20 |
SKT | [LTE 맞춤형 요금제] LTE 맞춤형 요금제 이용 시 테더링은 이용할 수 없나요? (0) | 2020.11.19 |
SKT | [T데이터셰어링] 분실 신고된 기기에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장착하여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0.11.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