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HD Voice (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A아게라텀 2021. 2. 2.

SKT [앱/부가서비스 FAQ]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전화를 거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HD Voice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를 사용 중이며, 기기의 설정 메뉴에서 HD Voice 기능을 활성화한 경우(혹은 HD Voice 기능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된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HD Voic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기기: 전화 > 오른쪽 상단 더 보기 > 설정 > 통화 설정 > HD Voice 설정에서 ‘HD Voice 우선’으로 설정 (단, 2015년 8월 20일(목) 이후 출시된 기기는 HD Voice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으며, 이를 비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 iOS 기기: 설정 > 셀룰러 > LTE 활성화 > ‘음성 및 데이터’로 설정

※ T전화 우선 모드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제조사 모드로 변경한 뒤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T데이터셰어링] 휴대폰 번호 없이 T데이터셰어링으로 사용 중인 기기에서도 T데이터쿠폰으로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나요?
아니요. 충전하실 수 없습니다. 

T데이터쿠폰은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휴대폰 번호가 있을 때만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다른 통신사 고객과도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2015년 11월 23일(월)부터 다른 통신사 고객님과도 HD Voice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전화를 거는 고객님과 받는 고객님 모두 HD Voice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멜론] 휴대폰 일시정지 기간에 멜론 부가서비스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가입하신 멜론 부가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 멜론 익스트리밍: 휴대폰 정지 중에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며, 월정액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멜론 익스트리밍 플러스: 휴대폰 정지 중에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월정액이 정상적으로 청구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