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모바일 - Y 데이터선택 요금제 가입하면서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적용 시간을 지정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 요금제
가입 시점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혜택 이용 시간대를 별도로 지정하지 않으신 경우 오전 9시~12시로 자동 지정됩니다.
다른 시간대로 변경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114)로 전화주시거나 KT 마이케이티 앱 또는 KT닷컴을 통해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월 2회 변경 가능)
※시간대 설정 경로 :
ㆍ KT닷컴 > KT닷컴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제변경 > 이용중인 요금제 >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 시간대 설정 클릭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 [나라사랑 요금제] 요금제 이용 중 나라사랑카드 통화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통화 서비스를 해지해도 나라사랑 요금제는 유지됩니다.
단, 매일 무료통화, 휴대폰 번호 표시 등 나라사랑카드로 통화할 때 제공된 혜택은 이용 불가하오니 타 요금제로 변경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 [SIMple 충전 (구 선불요금제)] 이용 시 국제전화 발신시에도 충전금액에서 차감되나요?
이용 가능한 국제전화 번호는 '001, 002, 005, 008, 00300, 00345, 00350, 00365, 00388, 00700, 00727, 00761, 00766, 1678'이며, 통화 종료 후 현재 잔액에서 즉시 차감됩니다.
잔여 충전 잔액만큼만 사용 가능하며, 잔액만큼 통화하면 자동 종료 됩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 [알 23000]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제공되는 기본알(23,000알)로 음성, 문자, 데이터를 자유롭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3G 청소년 요금제로 월정액은 17,600원입니다.
주어진 알을 모두 소모하면 음성 발신 및 SMS(단문 메시지) 발신이 정지되며 음성 착신, SMS(단문 메시지) 수신만 가능합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모바일 - [SIMple 충전 (구 선불요금제)] 이용 중 충전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충전은 수동충전 방식과 자동충전 방식이 있습니다.
KT 매장으로 방문 및 고객센터(114)로 문의 하시거나, kt.com 및 휴대폰을 통해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수동충전
- 1회 충전 가능 단위 :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4만원, 5만원
- 충전 방법 : 현금/ 선불카드/ 신용카드/ 계좌이체를 통해 충전가능하며, 충전 채널에 따라 가능 방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자동충전(예약)
- 1회 충전 가능 단위 : 1만원, 2만원, 3만원, 4만원, 5만원
- 충전 방법 :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하며, 월 1회 충전일을 설정하거나 잔액이 지정 금액(2천원, 5천원, 1만원) 도달 시 자동으로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신청 경로
ㅇKT닷컴 및 마이케이티 앱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선불요금 > 자동충전 클릭(SMS/신용카드 택 1 인증 필요)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모바일 - 고객센터(☎114)를 통해 자동이체 변경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와 납부자(예금주)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예금주와 출금 동의 전화 녹취 확인과 납부자 신분증 수령 후 처리할 수 있으며, 명의자와 납부자가 아닌 제 3자가 신청 시에는 처리 불가합니다.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일상.지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MOBILE -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114로)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가요? (0) | 2022.11.22 |
---|---|
T MOBILE - [Y 데이터선택 요금제] 반값팩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 (0) | 2022.11.20 |
KT MOBILE -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0) | 2022.11.18 |
KT MOBILE - 이메일 명세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0) | 2022.11.17 |
KT MOBILE - [슬림]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0) | 2022.11.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