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tv] 월정액 부가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tv > Live 상품정보
지니 TV에 제공되는 대표 월정액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상품 > TV > 부가서비스 카테고리 선택
■ 가입방법
- 월정액 부가 상품은 리모컨 메뉴 또는 kt.com, 마이케이티 앱,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일부 월정액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tv > 이용안내
KT TV - 빌라 단체로 tv가 가입되어있는 상태인데 특정 호수의 tv만 중단하고싶을때 회선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TV의 고유번호인 SAID나 셋톱박스 바코드 번호를 확인해주시면 쉽게 회선을 찾을수 있습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KT 집전화 - 사장님 AI비서팩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사장님 AI비서팩은 고객응대 및 예약/주문은 물론, 걸려온 전화가 끝나면 알아서 홍보문자를 전송해줍니다.
ㆍ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 하루 500건까지 자동홍보문자 발송
ㆍ AI통화비서 앱을 통한 고객 문자메시지 월 300건 무료 제공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KT 집전화 - 사장님 AI비서팩이 무엇인가요?
AI가 자동으로 전화응대/예약/주문/가게홍보까지 대신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ㆍ 월 31,900원(부가세 포함)
- 2022.8.27까지 가입 시 3개월 무료 및 무료기간 종료 후 1년간 11,000원 할인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KT 집전화 - 통화비서가 무엇을 대신 해주나요?
24시간, 365일 AI 비서가 대답해 드립니다.
ㆍ 단순 문의는 AI가 바로 대답
ㆍ 앱을 통해 고객 응대/예약/주문 관리
ㆍ 앱으로 전화 인사말을 설정하면 자연스러운 AI 목소리로 응대
ㆍ 매장 프로모션, 할인 행사, 상품 홍보의 기능
※ 라이트 상품의 경우 일부 혜택만 제공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KT 집전화 - TV에서 광고하는 통화비서가 뭐예요?
매장에 방문한 고객 응대로 인해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KT AI가 대신 받아 처리해 주는 Call 기반 소상공인 비서 서비스입니다.
[AI 통화비서 스탠다드]
ㆍ 회선 당 월정액 22,000원(부가세 포함)
ㆍ 통합예약관리
ㆍ 주차안내, 영업시간, 매장 위치 등 AI 응대
ㆍ 포장 주문 특화 주문 기능 제공
[AI 통화비서 라이트]
ㆍ 회선 당 월정액 5,500원(부가세 포함)
ㆍ 실속형 상품으로 수신 전화만 확인 가능
ㆍ 인사말 설정 가능
ㆍ 못 받은 전화는 문자로 메모
ㆍ 걸려온 전화 리스트 확인
※ 최초 신규 가입 시 1개월 월정액 무료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pc.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레 KT 집전화 [KT 집전화 착신통화전환]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0) | 2023.01.17 |
---|---|
올레 KT 집전화 -집전화를 안방에서 거실로 옮기고 싶은데,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 (0) | 2023.01.14 |
올레 KT TV [tv] 셋톱박스 업그레이드 중에 멈췄어요 (0) | 2023.01.06 |
KT TV - [tv] 특정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돼요 (0) | 2023.01.03 |
KT TV - [tv] 지니 TV 스카이라이프 채널 번호가 갑자기 바뀌었어요 (0) | 2023.01.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