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U+ 모바일 [U+모바일tv] 내가 구매한 콘텐츠가 '구매내역' 에 없어요.

A아게라텀 2024. 9. 17.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내가 구매한 콘텐츠가 '구매내역' 에 없어요.

콘텐츠를 구매한 계정과 동일한 아이디로 로그인 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구매한 콘텐츠 목록은 1년 동안 자동 보관되며, 삭제할 수 없습니다. 시청 목록은 1개월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시청 중에 "채널 정보를 수신 중입니다" 라는 팝업이 뜨고 앱이 종료됐어요.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시청하는 경우, 해당 팝업이 나타납니다.

또는 데이터 옵션으로 속도가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앱을 업데이트한 후, 예전에 받은 쿠폰이 사라졌어요.

앱 업데이트로 인해 쿠폰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U+모바일tv]→[메뉴(≡)]→ [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법인폰 가입자도 U+모바일tv를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명의 가입자도, 개인 명의자와 똑같이 U+모바일tv 가입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U+모바일tv로 바뀌면서 영상 볼 때 더 많은 데이터가 줄어드는 거 아닌가요?

영상 시청에 필요한 데이터는 기존 U+비디오포털과 같으며, 콘텐츠 상세페이지 내 데이터 소모량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LTE 네트워크 환경에서 1시간 동안 실시간TV 채널을 시청하는 경우 약 1GB의 데이터가 줄어들고, 2시간 분량의 영화 한 편을 다운로드 하면 약 2.2GB의 데이터가 줄어듭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LTE 네트워크로 접속한 상태에서 업데이트할 때, 데이터가 얼마나 줄어드나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40MB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부족한 경우 과금될 수 있으므로 되도록 와이파이 연결 후 업데이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