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A아게라텀 2024. 11. 30.

U+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서버 장애 및 정기 점검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U+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을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U+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SMS수신이 안되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인터넷 창을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U+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수신하신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에 접속 하시면 서비스에 가입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SMS비용 및 데이터통화료는 전부 무료입니다.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은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가입하실 수 있는 ARS에 연결됩니다.

 

 

 

 

U+ Mobile [슈퍼스탁]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슈퍼스탁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 사이트에서 ‘슈퍼스탁’ 가입 버튼을 누른 후,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본인 인증을 위한 문자메시지 비용은 무료입니다.

 

 

 

 

U+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미 설정은 무엇인가요?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으면 사전차단이 되지 않고 사용 후에 SMS로 사용 내역을 보내드립니다.

 

 

 

 

U+ Mobile [슈퍼스탁]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모든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한 휴대폰에 두 개의 유심을 넣어 사용하는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브라우저 지원이 안 되는 휴대폰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 또는 변경 시 영문, 영문숫자 조합으로 안되나요?

비밀번호는 숫자 6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U+ Mobile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인증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휴대폰인증을 받은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이며, 최근 3개월간의 인증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