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월드 - [자급제폰(OMD)] 자급제폰(OMD)도 SK텔레콤 AS센터에서 수리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자급제폰(OMD)은 SK텔레콤 AS센터에서 수리받으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AS센터에서는 SK텔레콤에서 구매하신 기기만 수리 가능합니다.
T 월드 - 트리 락(해외 유심 사용 제한) 해제는 무엇인가요?
컨트리 락(해외 유심 사용 제한) 해제는 국내에서 출시된 기기를 가지고 해외에 나갔을 때, 해외 유심만 끼우면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2010년 7월 출시된 기기는 모두 컨트리 락이 해제된 상태로 판매됩니다.
2009년 2월~2010년 6월에 출시된 일부 기기는 제조사를 통해 컨트리 락 해제 가능 여부를 확인한 뒤 제조사를 통해 해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베리 기기의 컨트리 락 해제는 SK텔레콤 행복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SK텔레콤에서 구매한 휴대폰에 해외 유심을 넣으면, 해외 통신사와 SK텔레콤의 기술 규격이 달라 데이터 사용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에 따라 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HD Voice) 등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T 월드 - 자급제 태블릿도 유심 기기변경으로 개통할 수 있나요?
네, 자급제 태블릿도 유심 기기변경으로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단, 태블릿 요금제를 이용하려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구매처에 다른 자급제 기기(OMD) 사용 방법
국내에서 삼성/LG/애플 등 제조사를 통해 구매하신 자급제 기기는 유심 기기변경으로 정상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삼성/LG/애플 등 제조사를 통해 구매하신 자급제 기기도 유심 기기변경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HD Voice(데이터를 사용한 고음질 음성통화) 등의 기능을 이용하려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기기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태블릿, 무선 모뎀 등의 자급제 기기는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기기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T 월드 -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을 개통할 때 모델 코드를 잘못 등록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사용 중인 휴대폰과 다른 모델 코드로 개통된 경우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모델 코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T 월드 - [자급제폰(OMD)] 자급제폰으로도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스토어 이용과 관련한 내용은 원스토어 고객센터(1600-657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 월드 -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무료),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휴대폰 통화 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816-2000(무료), 1600-2000(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토요일 오전 9시~낮 12시
※ 서비스 품질 및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pc.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 [T데이터쿠폰] T데이터쿠폰을 등록하면 부가서비스에 가입되나요? (0) | 2022.05.15 |
---|---|
T WORLD - 약정 승계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2.04.15 |
T WORLD - 개통 이력이 없는 공기기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0) | 2022.04.13 |
T WORLD - [자급제폰(OMD)] 온라인에서 직접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0) | 2022.04.12 |
T WORLD - 기기변경/명의변경 후 당일에 철회해도 기기 사용 기간에 영향을 미치나요? (0) | 2022.04.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