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사랑 사랑해!

웅진코웨이 [정수기]스마트고장진단은 무엇인가요? [많이하는 질문]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웅진코웨이 [정수기]스마트고장진단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정수기]스마트고장진단은 무엇인가요?

    정수기 제품의 이상여부를 스스로 점검하여 이상여부에 따른 등급 및 가이드를 진단하고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정수기]사용중인 정수기의 살균정보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Water Report 화면(Water 화면 하단 정수기 아이콘 터치) > SERVICE > 상세관리 > 살균일정 메뉴를 통해 정수기 제품의 NFC 태깅을 거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수기]목표음용량을 바꿀 수 있나요?

    Water 화면에서 목표음용량 우측에 연필 아이콘을 터치하면 목표음용량 설정 화면으로 진입합니다. 해당 화면에서 목표음용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 커버를 자주 갈아주면 위생적인거 아닌가요?

    매트리스는 통째로 세탁하거나 밖으로 들고 나가 햇빛에 말릴 수가 없다보니, 찝찝하지만 참고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나마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선택하는 방법이 매트리스 커버를 자주 세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매트리스 커버를 세탁한다고 해서 침구, 침대 속 섬유질 깊은 곳까지 스며든 습기/각질/먼지 등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보니 전문가의 정기적인 관리로 매트리스 속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이 진정 위생적인 사용방법 입니다.


    매트리스는 스프링만 좋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일반적으로 침대라하면 스프링이 중요한 것으로 인식되어져 왔지만, 사실 침대에 누웠을 때 몸을 받쳐주는 탄탄하고 푹신한 정도인 '경도'를 결정하는 것은 침대 상단 내장재 '탑퍼'입니다. 또, 내 피부에 직접 닿아 촉감이 느껴지는 원단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내장재의 구성, 압축 수준, 원단의 재질, 직조 방식 등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이 내장재 부분이 오염되거나 변형되었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의 탑퍼를 새로 바꾸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코웨이 매트리스는 '맞춤 케어렌탈' 제도를 통해 약정기간 내 1회 탑퍼를 무상으로 교체해드립니다. 그러나, 이외에 추가로 탑퍼를 새로 교체하고 싶으실 경우 언제든 코웨이 콜센터 (1588-5200)에서 A/S 접수를 통해 유상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