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십 | 이벤트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위한 SMS가 휴대폰으로 온다고 했는데 안옵니다. 왜그런가요?
고객님의 휴대폰에 스팸차단이 설정되어 있어 이벤트 관련 SMS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스팸 차단 여부 확인과 정확한 참여 여부는 각 이벤트 페이지 내에 기재되어 있는 '이벤트 운영 사무국' 으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SKT T멤버십 | T world 이벤트에 응모하였습니다. 당첨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당첨결과 발표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종료 후 T world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응모하신 이벤트를 확인할 수 없다면 해당 이벤트는 당첨되신 분들께 별도로 연락 드리는 경우입니다.
SKT T멤버십 |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다회선의 경우 간편로그인 시 모든 회선의 멤버십 정보가 확인되는 건가요?
아니요. 대표회선으로 등록된 번호의 멤버십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선으로 간편로그인을 원하실 경우 T world사이트를 통해 대표회선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편 로그인 시 영화예매, 마이페이지 이용 불가합니다.)
SKT T멤버십 |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미성년자 및 외국인도 간편로그인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개인명의 회선이라면 미성년자 및 외국인 고객도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간편로그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레인보우 포인트 동일명의 합산 관련하여 번호이동 철회시에도 철회일로부터 30일 이후 합산 가능한가요?
네, 동일 명의 여러회선을 이용하시는 경우 레인보우 포인트를 합산할 수 있는데요. 신규가입했을 경우에는 양수회선(레인보우 포인트를 받는 번호)의 가입일로부터 30일 이후에 합산 가능하며, 번호이동 철회시에도 번호이동 철회일자로부터 30일 이후 합산 가능합니다.
SKT T멤버십 | 레인보우포인트 동일명의 합산이 T login 회선->이동전화로도 합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레인보우포인트 합산/조정은 휴대폰에 한해서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WiBro, T login 등의 무선모뎀, 특수단말 등은 처리할 수 없습니다.
SKT T멤버십 | 다회선 이용시 레인보우포인트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동일 명의로 여러 회선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회선 별 포인트를 합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지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T멤버십] 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능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0) | 2020.12.11 |
---|---|
SKT [T멤버십] 객 등급 변경시 멤버십 관련 애플리케이션 및 신용카드/모바일카드도 다시 다운/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0) | 2020.12.10 |
T멤버십 [SKT] T world 이벤트는 SK텔레콤 회원만 참여 가능한가요? (0) | 2020.12.06 |
T멤버십 [SKT] 레인보우포인트로 청구금액 결제 신청 시 이미 청구된 요금도 결제 가능한가요? (0) | 2020.12.06 |
SKT | 무료 문자 사용량과 남은 제공량 확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0) | 2020.11.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