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잠금 해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아게라텀 2021. 1. 10.

SKT [앱/부가서비스- FAQ] [분실폰찾기] 분실잠금 해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분실 단말의 관리를 위하여 분실잠금은 '고객센터, 대리점, 지점'을 통해 단말의 소유주가 확인된 경우만 해제할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분실폰찾기] 위치정보는 어떻게 표시되나요?
휴대폰의 GPS, WIFI, 3/4G 정보를 종합적으로 활용하여 현재 단말의 위치를 조회하고 있습니다.
해외에 유출이 된 경우라도 위치조회가 성공한 경우라면, 단말의 위치를 표시해줍니다.

단, 해외에서의 위치조회 기능은 분실 단말기에 기존 USIM이 그대로 꽂혀 있거나, Wifi망에 연결이 되어 단말이 통신 가능 상태에서만 위치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위치 조회 시 사용하는 MAP은 TMAP입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분실폰찾기] 삭제된 개인정보는 복구가 가능한가요?
 아니요. 완전 삭제 후 초기화를 진행하므로, 삭제된 개인정보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확인 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종은 어떻게 되나요?
분실폰찾기 가입 가능한 기종은 2013. 10월 이후 출시된 안드로이드 OS 단말에 한해 가입 가능합니다.

(iOS 단말기 및 선불이동전화(PPS), 임대폰은 가입 불가)



SKT [앱/부가서비스- FAQ]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T가드의 '보안박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보안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OS와 분리된 USIM  또는 트러스트존의 안심OS(Secure OS)를 활용한 암호화 기능을 통해 소액결제 인증문자 확인 및 고객이 저장한 보안정보(로그인 ID/PW, 메모, 사진 등)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앱 서비스 입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