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렌베키아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휴대폰 인증보호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휴대폰 인증보호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휴대폰 인증보호 서비스는 휴대폰 인증 기반의 휴대폰 인증 서비스(휴대폰 본인 확인 서비스) 및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시 SMS로 전송되는 일회성 난수(임의의 숫자), 이름, 생년월일 같은 정보를 PC의 인증창 외 별도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추가 비밀번호(소액결제 비밀번호)입력 및 암호화된 난수(임의의 숫자) 입력을 통해 안전한 인증을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입니다.

    [가입방법]
    1. 인터넷 사이트를 통한 가입 
    - 온라인 T world로 로그인→메인화면→상품→부가 서비스→생활정보→스마트 안심→휴대폰 인증보호 서비스에서 신청 서비스 신청하기 Pop-Up 창에서 확인을 클릭하면, 서비스 안내 및 앱 설치를 위한 URL이 포함된 문자가 서비스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전송되며, 수신된 문자의 URL을 터치하면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앱스토어 화면으로 안내되어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보호앱을 구동한 후, 해당 앱의 안내에 따라 본인확인 절차 및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비밀번호(소액결제 비밀번호)를 앱의 보안키보드로 입력하여 설정하면 서비스 가입이 완료됩니다. 설정된 소액결제 비밀번호는 공개키 방식의 암호알고리즘으로 암호화 되어 SKT의 안전한 보안 시스템으로 전송되어 저장되며, 이용자가 인증이용 또는 앱 구동 시 본인 확인 용도로 만 사용됩니다. 

    2. 앱 마켓(원스토어/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 ) 
    1) 본인 스마트폰에서 원스토어나 구글 스토어 스토어에서 접속 

    2) 휴대폰 인증보호 등으로 검색하여 휴대폰인증보호앱 다운로드 및 설치 

    3) 휴대폰 인증보호 앱의 안내에 따라 약관동의, 인증절차 및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을 진행하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 보다 상세한 절차는 서비스 홈페이지(www.smartansim.com)를 접속하신 후, 해당 홈페이이지의 이용 안내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마이스마트콜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 마이스마트콜 서비스는 음성 관련 부가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로, 퍼펙트콜플러스, 착신전환일반, 개별통화수신거부 서비스를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의 경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의 경우 현재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이용은 가능하지않으며 T world 사이트를 통한 설정/변경은 가능합니다.
    · 이용요금에 대해 알려주세요.
     - 월 2,200원(부가세 포함/일할과금)의 요금으로 부과됩니다.
    · 가입/해지 방법이 궁금해요.
     - SKT고객센터,T월드홈페이지,T통화매니저App. 등 여러 채널을 통해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가입 및 해지 : 1566-0011 (SKT고객센터)
     
    [온라인 T world]
     - 가입 : 상품서비스> 부가서비스> 통화/메시지> 마이스마트콜> 서비스 신청
      ※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서), 범용인증서, SMS 인증" 추가인증 후 가입 가능 
         (단, 증권거래용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서)는 불가)
     - 해지 : 상품서비스> 부가서비스> 통화/메시지> 마이스마트콜> 서비스 해지
     
    [모바일 T world]
     - 가입 :  요금제> 부가서비스> 통화/메세지> 마이스마트콜 > 가입/변경
      ※ "T world 비밀번호 재입력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서), 범용인증서" 추가 인증 후 가입 가능

         (단, 증권거래용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서)는 불가)

     - 해지 : 요금제> 부가서비스> 통화/메세지> 마이스마트콜 > 해지

    [기타 채널]
     - 가입 : T통화매니저 App.> 마이스마트콜> 가입.

     - 해지 : T통화매니저 App.> 마이스마트콜> 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