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FAQ] 문자 스팸 필터링 서비스 이용방법이 궁금해요.
· 문자 스팸 필터링 서비스는 고객이 받을 문자메시지(일반문자,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무선인터넷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인터넷주소가 포함된 문자 등)를 분석하여 스팸성 광고문자를 차단해 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 2011년 11월 14일부터 전 고객 대상 신규(번호이동 포함)/명의변경/기기변경(단, USIM기변 제외) 시 "문자 스팸 필터링"서비스 자동가입 처리(원치않을 경우 서비스 해지가능)
· 문자 스팸 필터링 서비스 가입 후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비스 가입 시 스팸자동차단 기능은 기본 설정되며 휴대폰(스팸필터링 VM), T world 사이트, 고객센터(SKT 휴대폰 114:무료)를 통해 스팸차단/허용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웹(WEB)발신 알림 서비스 이용 중 문자 스팸 필터링에 [WEB발신]을 차단 문구로 등록하면 차단되는지요?
아니요. 문자 스팸필터링에 [Web 발신] 차단 문구를 등록하더라도 [Web 발신]은 차단되지 않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월정액 무료 서비스로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T world 등에서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등록한 이동전화 회선의 각종 조회 및 변경 업무처리 시 고객보호 비밀번호 인증 후에만 업무처리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 가입대상
- PPS(선불이동전화)를 포함하여 이동전화 회선을 보유한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법인/공공기관/특수고객/해지고객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 (단, 군개인 고객은 SKT지점에서만 가입 가능)
2. 가입방법
-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① 신청 후 5일 이내에 비밀번호 미등록 시 비밀번호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서비스 신청을 위해 SK텔레콤 지점/대리점 방문 시 가급적 단말기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SK텔레콤 고객센터 ARS내 인증 시 주민등록번호+고객보호 비밀번호 인증을 해야 합니다.
③ 고객보호 비밀번호가 등록된 회선이 있는 고객은 온라인 개통이 제한됩니다.
④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 가입고객은 모바일 T world 위젯 이용 불가합니다.
⑤다회선 고객의 경우, 회선별로 각각 비밀번호를 설정 필요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T world 홈페이지 하단의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로그인 필요)
※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 정보는 T world 홈페이지 하단의 매장 및 AS센터 메뉴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지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T가드의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1.01.10 |
---|---|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분실폰찾기] 분실잠금 해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1.01.10 |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T전화] T전화란 무엇인가요? (0) | 2021.01.10 |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를 가입 했는데, 모바일T에서 내가 가입한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부가서비스가 보이지 않아요. 오류 인가요? (0) | 2021.01.10 |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해지번호 안내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1.01.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