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FAQ] [개별통화수신거부] 수신 거부하면 나오는 안내 멘트를 알려주세요
차단한 전화번호에 따라 아래의 4가지 멘트 중 1개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① 약 20초간 신호음 들린 후 기본 제공 멘트: “지금은 통화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다음에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② 신호음 없이 바로 멘트: “지금은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다음에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③ 신호음 없이 바로 멘트: “죄송합니다. 해당 번호는 고객의 요청으로 수신 거부된 상태입니다.”
④ 신호음 없이 바로 멘트: 통화 중임을 안내하는 통보음 ‘’뚜뚜뚜뚜~’’
※ 가입 후 멘트를 설정하지 않으면 약 20초간 신호음 들린 후 “지금은 통화가 연결되지 않습니다.“라는 멘트가 기본으로 설정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휴대폰인증서서비스] 휴대폰인증서서비스(Ubikey)의 제휴사를 알려주세요
휴대폰인증서서비스(Ubikey)를 이용할 수 있는 제휴사는 아래 URL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발신번호표시]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전화를 받을 때 전화를 건 사람의 전화번호를 휴대폰 화면에 보여 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 별도의 조작 없이 서비스 가입 후 전화가 오면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대방에게 고객님의 전화번호가 보이지 않기를 원하시는 경우, 전화를 걸 때 [* + 23 + # + 상대방 전화번호 + 통화]를 눌러 주세요.
- 집전화에서 고객님의 전화번호가 보이지 않기를 원하시는 경우, 전화를 걸 때 [169 + 상대방 전화번호]를 눌러 주세요.
SKT [앱/부가서비스 FAQ]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이용하다가 휴대폰 명의변경을 하면 자동결제가 유지되나요?
아니요. 휴대폰 명의변경을 하면 자동결제가 유지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어 모빌리언스 등 결제대행사(PG사)의 자동 인증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상.지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앱.부가서비스 [T아이폰클럽] 휴대폰이 도난/분실/파손된 경우 자기부담금은 얼마인가요? (0) | 2021.02.16 |
---|---|
SKT 앱.부가서비스 | T login으로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2.16 |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폭언, 협박, 희롱하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문자를 보낸 사람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1.02.03 |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국제전화발신] +국제전화발신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1.02.03 |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SKT콜렉트콜수신거부] SK텔레콤 수신자 부담 전화를 수신 거부할 수 있나요? (0) | 2021.02.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