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3G/LTE/5G Data함께쓰기] Data함께쓰기로 사용한 데이터의 양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3G/LTE/5G Data함께쓰기로 사용한 데이터의 양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 데이터 함께쓰기 사용량 정보
-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 실시간 잔여량 > 기본 제공 데이터 아래쪽 공유 데이터 > 데이터 함께쓰기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 소액결제 자동 선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소액결제 자동 선결제를 직접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변경 > 소액결제 변경 > 이용 제한
-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 소액결제 > 이용 내역 > 자동 선결제를 차단할 내역 선택 > 차단하기
※ 자동 선결제 차단은 신청한 날을 기준으로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7월 25일에 자동 선결제 차단을 신청하면 8월 1일부터 자동 선결제가 차단됩니다.
※ 자동 선결제 차단은 사용처 단위로 적용되기 때문에, 같은 사용처의 특정 서비스에 대한 자동 선결제를 차단하고 싶은 경우에는 해당 사용처의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내역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요금 소액결제 내역
-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 소액결제 > 이용내역
※ T월드 홈페이지/앱의 이용 내역 확인 서비스는 결제 대행사로부터 받은 내역을 보여 드리는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결제 대행사로 문의해 주세요.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콜키퍼] 콜키퍼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콜키퍼는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통화 중일 때, 통화할 수 없을 때 걸려 온 전화에 대한 정보를 문자로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로,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문자(SMS)
- 받지 못한 전화에 대한 정보를 10건까지 문자(SMS)로 안내해 드립니다.
※ 10건을 초과하여 문자로 받지 못한 정보는 T월드 홈페이지와 T통화매니저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팸 정보, 생활 정보 등 추가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T월드 홈페이지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 부가서비스 > 자세히 보기 > 콜키퍼 > 설정]에서 문자(SMS) 인증 후 받지 못한 전화에 대한 정보를 100건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통화매니저 앱
- [콜키퍼 > 미수신내역 조회]에서 받지 못한 전화에 대한 정보를 100건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발신 번호가 일반적이지 않은 경우(국제전화 번호, 7자리 미만의 번호 등) 콜키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10분 안에 같은 번호로 2건 이상의 전화가 온 경우 최근에 걸려 온 1건에 대한 정보만 제공해 드립니다.
- 휴대폰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전화가 온 경우 전화가 온 시점으로부터 한 달 안에 휴대폰 전원을 켜면 콜키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통화 중이거나 통화를 할 수 없는 지역(음영 지역)에 있을 때, 휴대폰 배터리를 분리한 상태일 때 전화가 온 경우 전화가 온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안에만 콜키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콜키퍼 이용 중에 콜키퍼 플러스, 퍼펙트콜라이트/플러스에 가입하려면 콜키퍼를 먼저 해지하셔야 합니다.
- 퍼펙트콜라이트/플러스 이용 중에 콜키퍼에 가입하면 퍼펙트콜라이트/플러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 콜키퍼에 저장된 받지 못한 전화에 대한 정보는 콜키퍼를 해지하면 자동 삭제됩니다.
'일상.지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앱.부가서비스 [소리샘] 소리샘(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0) | 2021.02.17 |
---|---|
SKT 앱.부가서비스 [LTE 안심옵션] LTE 안심옵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1.02.17 |
SKT 앱.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의 가입/변경/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1.02.17 |
SKT 앱.부가서비스 | 기기변경 후 이전 휴대폰에 저장된 주소록을 새 휴대폰으로 옮기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0) | 2021.02.16 |
SKT 앱.부가서비스 [휴대폰결제 비밀번호] 휴대폰결제 비밀번호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1.02.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