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SKT [T월드 이용안내] 일시정지 신청 및 해제방법을 알려주세요.

A아게라텀 2021. 6. 19.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일시정지 신청 및 해제방법을 알려주세요.
일시정지란 일정기간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 두는 것으로 이용기간은 1회에 3개월 범위 내에서 일시정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를 신청한 다음날부터 1년이 되는 날까지 총 2회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일시정지 해제 신청을 하면 신청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신청 및 해제 이용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분실/정지/해제 > 휴대폰 정지/해제 

[모바일]  
- 신청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휴대폰 일시정지 클릭 
- 해제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가입정보 화면 내 일시정지 현황 클릭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부가서비스에 가입했는데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가입하신 부가서비스가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을 때는 [전체 메뉴(≡)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개정된 전자서명법 시행 후 기존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바뀌나요?
2020년 12월 10일(목)부터 전자서명법 개정안이 시행되면 <공인인증서> 명칭이 <공동인증서>로 바뀝니다. 시행일 이후 기존과 동일한 형태의 <공동인증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갖고 계신 <공인인증서>는 유효 기간까지 기존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위젯에 자동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안내되며 로그인 버튼만 보입니다. 위젯에 잔여량 표기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 world App 위젯은 로그인이 되어야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실때 로그인 선택하신 후 T world 앱 로그인 해 주세요.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프리미엄패스1 가입고객이 181일 유지 후 T월드 통해 요금제 변경시 차액정산금이 발생 되나요?
프리미엄패스1 서비스를 181일 유지했을 경우 낮은 요금제로 변경 시 차액 정산금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 네트워크 세대별 기준요금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에는 차액정산금 발생됩니다. 

(5G 단말 : 4.5만원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 LTE 단말 : 2만원 미만 요금제로 하향시 차액정산금 발생) 

* ’20년 7월 1일 가입자부터 적용

추가로, 차액 정산금 팝업은 T지원금약정을 통해 받는 혜택으로, 프리미엄패스1 가입과 무관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이에 프리미엄패스1 고객님들이 오해하지 않도록 '차액 정산금' 팝업에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패스1 가입자의 경우 6개월 유지 시 차액 정산금은 청구되지 않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프리미엄패스1 가입 후 180일이 되기 전에 낮은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며, 서비스 가입기간에 따라 차액 정산금과 해지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