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SKT 저는 다회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추가회선의 우선순위 지정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A아게라텀 2021. 8. 18.

T월드 저는 다회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추가회선의 우선순위 지정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추가회선의 우선순위는 이동전화번호 등록일자 기준입니다. 

추가회선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기준회선을 삭제/해지하거나 타사로 번호이동 시 추가회선의 우선순위에 따라 기준회선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T world 휴면고객이란 무엇인가요?
T world(T멤버십, T로밍, T다이렉트샵 포함) PC웹, App, 모바일웹에 3개월 이상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ID를 '휴면ID'로 지정하며, 휴면ID상태의 회원님은 휴면상태를 해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T world 및 T아이디 계정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T월드 다회선 서비스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인가요?
네. 본인명의로 이용중인 SKT 이동전화, PPS, 인터넷, 집전화/인터넷 전화, IPTV가 여러 개 있으신 회원님은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 world에 다회선으로 추가되어 있지 않아도 본인명의의 회선정보가 조회 되나요?
T world 서비스 이용을 위한 다회선으로 추가되어 있지 않은 본인명의의 회선정보는 아래의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다회선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PC] 
- myT > 이용회선 관리 > 편집 

[모바일] 
- 전체 메뉴 > 회원정보 > 회선관리 

 ※다회선 추가 시 본인명의의 회선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법인명의 회선 추가는 어디에서 가능 한가요?
T world에서 법인명의 회선 추가 및 삭제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myT 마우스오버 > [myT 전체메뉴보기] 클릭 > 이용회선 관리 클릭 > 체크포인드 6번 클릭 > 우측 [법인 명의 회선 등록하기] 클릭> 법인 회선 정보 입력 후 인증 

[모바일] 
- 전체메뉴 하단 > 회원정보 > 회선관리 하단 [이용안내] 터치 > [법인명의 회선 등록 하기] 버튼 터치 > 법인 회선 정보 입력 후 인증


T월드 가입된 회선이 보이지 않아요, 회선(다회선) 조회와 추가/삭제는 어디에서 가능 한가요?
T world 에서 회선(다회선) 조회 및 추가/삭제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조회 : myT > 이용회선 관리
- 추가/삭제 : myT > 이용회선 관리 > 편집 > ‘추가 가능한 회선’에서 [추가] 버튼 or ‘이용중인 회선’에서 [삭제] > 저장 

[모바일] 
 - 조회 : 전체메뉴 > 회원정보 > 회선관리 
- 추가/삭제 : 전체 메뉴> 회원정보 > 회선관리 >‘추가 가능한 회선’에서 [회선등록] 버튼 클릭 or ‘이용중인 회선’에서 :(설정 아이콘) 클릭 > [회선등록 해지] 클릭


출처: T월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