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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 연체가산금은 무엇인가요?

A아게라텀 2022. 5. 24.

SK텔레콤 | 연체가산금은 무엇인가요?
요금을 납부 기한 안에 정상 납부하지 않는 경우 미납 금액의 2%가 연체가산금으로 부과되며, 미납 시점으로부터 2개월 후 청구됩니다.

요금이 청구된 달의 마지막 날(은행 영업일 기준)까지 요금을 납부해 주셔야 연체가산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추가 인출일에 미납 요금을 납부해도, 해당 인출일이 청구된 달의 마지막 날 이후인 경우에는 연체가산금이 부과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연체가산금 안내
각 결제대행사별로 0~5%로 부과 기준이 다릅니다. 소액결제 연체가산금 부과 기준은 각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SK플래닛, 다날, 모빌리언스, 인포허브 외 결제대행사는 2%의 연체가산금이 부과됩니다.





SK텔레콤 | 번호이동 후 이전 통신사로부터 추가 청구된 요금에도 연체가산금이 청구되나요?
아니요, 번호이동 후 이전 통신사로부터 추가 청구된 요금에는 연체가산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SK텔레콤 |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했는데 SK텔레콤에서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국제전화(로밍 음성통화), 수신자 부담 전화 등의 이용요금은 1~2개월 후에 청구되기 때문에 번호이동한 뒤에도 일부 요금이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번호이동 시 추가 청구될 수 있는 이용요금에 대하여 문자(SMS)로 안내해 드립니다.




SK텔레콤 | 요금안내서를 받지 않기로 했는데, 재발행 요청하면 요금안내서를 받을 수 있나요?
네, 요금안내서를 받지 않기로 하신 고객님도 재발행을 요청하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군인 고객도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할 수 있나요?
군 개인용(SP2) 고객님은 SKT 고객센터(114), 군지원센터(02-3785-0101)에 연락하거나 SK텔레콤 지점에 군 신분증과 개인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여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군 업무용(SP1) 고객님은 군 정책에 따라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 월 미납 요금이 1천 원 미만인 경우에도 연체가산금이 청구되나요?
아니요, 1천 원 미만의 미납 요금에 대해서는 연체가산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SK텔레콤 | 누구나 점자 요금안내서를 신청할 수 있나요?
아니요, 점자 요금안내서는 복지 유형이 '시각장애인'으로 등록되신 고객님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 택시폰은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없나요?
네, 택시폰은 면세 서비스이기 때문에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츨처:  T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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