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렌베키아

KT M모바일 | 명세서 중 정보이용료라는 항목으로 사용료가 많이 나왔습니다. 정보이용료가 뭔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명세서 중 정보이용료라는 항목으로 사용료가 많이 나왔습니다. 정보이용료가 뭔가요?
    정보이용료는 각 사업자가 컨텐츠를 제공하고, 이에 대한 대가를 엠모바일에 청구하는 비용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정보이용료]
    - 060-700 정보이용료는 kt에서 제공되는 060-700 서비스 이용 시 부과되는 요금입니다.
    - 060-800 정보이용료는 sk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800 서비스 이용 시 부과되는 요금입니다.
    - 060-600 정보이용료는 LGU+에서 제공하는 600 서비스 이용 시 부과되는 요금입니다.
    - 060-900 정보이용료는 온세통신에서 제공하는 900 서비스 이용 시 부과되는 요금입니다.
    위 번호별로 각 사업자가 다르며 정보이용료 사용내역 상세 문의시 해당 사업자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사업자별 전화번호 안내
    KT : 080-080-1618 (무료)
    SK브로드밴드 : 080-8282-106 (무료)
    LGU+ : 080-019-7000 (무료)
    온세통신 : 080-889-1000 (무료)





    KT 엠모바일 | 가입을 위한 최소 연령이 어떻게 되나요?
    최소 만4세 이상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 시 개통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나타납니다. 고객센터(1899-5000)로 문의주시면 정확한 상담 도움 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장기정지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정지 사유 별로 서류가 필요합니다.
    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서류]
    - 군정지 : 초본(입영사실확인필수) or 입영확인서
    - 해외체류 : 비행기티켓, 입학허가서,출입국 사실증명서 등
    - 형집행 : 재소 증명서 사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채팅+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단말기에서 서비스 이용동의시 별도의 가입신청 없이 자동가입 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삼성단말 : 안드로이드 OS 9.0(파이) 버전 이상 지원단말 (태블릿 제외)
     ※ 자급제 단말은 KT에 출시된 모델과 동일한 자급제 단말에 한해 이용가능
    ■ LG단말 : 안드로이드 OS 10(Q) 버전 이상 지원단말
     ※ 자급제 단말은 미지원



    출처   KT M모바일[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