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번호이동 제한 기간 해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한 기간 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 및 접수가 필요합니다.
※ 경로 : http://www.ktoa.or.kr → (하단) 민원게시판 → 이동전화 번호이동 → [공지]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직접 발급이 불가할경우 개통센터 상담사 연결 후 이메일 or FAX 발송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 타사이용시 1899-0034(유료)
- 이용시간 : 09:00~18:00
KT M모바일 | 추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p>이미 작성된 신청서는 추천인정보를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청서 재작성 부탁드립니다.</p>
<p>기존 작성 된 신청서는 개통센터(1899-0034)로 취소 요청 부탁드립니다. </p>
KT M모바일 | 비밀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휴대폰 명의와 홈페이지 가입 회원의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2 로그인 진행 후 우측 상단 오른쪽 붉은색 네모 클릭후 클릭 → [회원정보관리] → [정보수정] →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변경]
해당 경로로 변경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ARS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하려는데 어디로 전화를 걸어야 하나요?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의 ARS 사전동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신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 통신사별 사전동의 ARS 전화번호 ]
KT / KT 알뜰폰(MVNO) 1588-2935
SKT 1566-1509
SKT 알뜰폰(MVNO) 1599-0133
LGU+ / LGU+ 알뜰폰(MVNO) 1544-3553
CJ헬로모바일 070-7336-7766
세종텔레콤(스노우맨) 1688-9345
한국케이블텔레콤_KCT 1877-9120
KT M모바일 | 아이서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보호자가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위험으로부터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제공되는 위치기반 자녀안심 서비스로 한달 월정액 부가세 포함 3,3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명의자가 성인일 경우에도 이용 가능
KT M모바일 | LTE전용 단말기인데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LTE전용단말기 (2018 갤럭시 A8 출시 이후 단말기)의 경우, 3G방식의 번호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아 개통후 번호등록 작업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 mobile(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일상.지혜.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