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ACL(032-503-7903) 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ACL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KT 엠모바일 | 추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미 작성된 신청서는 추천인정보를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청서 재작성 부탁드립니다
기존 작성 된 신청서는 개통센터(1899-0034)로 취소 요청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문자 수신이 안되는 패드인데 정회원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분증 증빙 후 에 정회원 인증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착신전환 서비스 가입 후 등록 가능하며 등록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 * ]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설정 해제 방법 : [ * ] + 710 + 연결희망번호 + 통화+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모바일[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