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아게라텀 2022. 9. 9.

SkyLife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데이터쉐어링 이용 가능한 母요금제에 가입하신 후에 고객센터에 데이터쉐어링 개통 요청을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유심비는 1회 부과됩니다.




SkyLife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요금제가 따로 있나요?
데이터쉐어링 이용 가능한 母요금은 별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금제 별 가능 여부는 홈페이지 요금제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SkyLife [모바일]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母요금제와 동일하게 데이터쉐어링 회선을 해외에서 이용시 로밍 데이터 요금이 발생합니다.





SkyLife [모바일] 스팸차단 서비스를 가입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스팸차단서비스(무료)" 가입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SkyLife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번호 보호 서비스(월 1,100원)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MY SKY 페이지에서 셀프로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고객센터를 통해 "번호도용문자 차단서비스(무료)" 가입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SkyLife [모바일] 부가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일부 부가서비스는 스카이라이프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셀프로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 www.skylife.co.kr → 로그인 → 상단 메뉴 MY SKY → 상품 가입내역 → 모바일 가입정보 옆에 "+" → 아래 이용중인 부가서비스에서 해지 가능




SkyLife [모바일] 부가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 되나요?
일반적인 부가서비스는 당일 재가입 제약이 없습니다.





SkyLife [모바일] 기기 변경했는데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그대로 이용되나요?
기기 변경 시 가입된 부가서비스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이 별도로 타사에 요청하시어 가입하신 부가서비스의 경우 해당 업체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예를 들어 KT에서 제공하는 국제전화 서비스 "통큰요금제"의 경우 별도로 KT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가입,해지도 KT에서 처리)



출처  스카이라이프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