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TV] 중도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약정으로 가입 시 그 약정 내용에 따르며, 약정 기간 만료 이전에 해지하실 경우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할인반환금 청구 여부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TV] 해지 후 수신장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DTH접시 안테나를 설치하신 고객님은 장비를 모두 반납해주셔야 하며, 기사 방문하여 철거 및 회수를 진행하여 철거비 20,000(VAT포함)이 다음달에 발생됩니다.
수신장비는 모두 모두 반납해주셔야 하며, 미반납(분실) 및 파손 시에는 분실비가 청구됩니다.
● 판매제 수신 장비 : 고객 자산으로 철거 여부 고객 선택
● 임대제 수신 장비 : 임대 장비로 기사 방문하여 철거 및 회수
※ DTH가 아닌 다른 수신방식으로 시청하는 고객님도 임대제 장비를 설치 받으신 경우 수신장비 회수가 진행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타사에서 사용하는 인터넷을 스카이라이프에서 해지 가능한가요?
네, '원스톱전환서비스'를 이용하여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스카이라이프 가입과 동시에 이전사업자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현재는 통신3사와 스카이라이프 고객만 '원스톱전환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이사를 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 설치 신청을 통해 설치 장소 변경이 가능하며, 이전 설치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이전 설치를 원하시는 경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이사가는 곳에 설치하려고 하는데 음영지역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개통 시 사용을 위한 최소한의 속도가 나오지 않는 지역이거나 설치가 불가한 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기사님이 출동이 필요하며, 경우에 따라 시설장비가 필요한 경우 개통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미성년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가 가입하시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가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가입신청서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자필 서명과 가족관계증빙서류, 법정대리인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공유기에 모뎀선은 어떻게 연결하나요?
모뎀에 연결 된 랜선을 공유기 장비 후면의 '인터넷' 으로 표기된 포트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가입후 개통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인터넷 설치가능지역의 경우 신청후 2~3일정도 소요됩니다. 설치지역에 따라 추가로 공사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처 SKYLIFE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일상.지혜.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