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렌베키아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KT 집전화 - [명의변경] 남편 명의의 집전화를 부인 명의로 변경하는 경우도 인감증명서가 필요하나요?
    집전화 > 기타

    네, 필요합니다.

    ① 가족간 명의 변경일 경우 가족관계를 증명하는 구비서류가 필요 합니다. 
    ② 명의 변경 조건에 따라 구비서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KT 고객센터(☎ 100번)로 연락주십시오.





    집전화 > 기타
    올레KT 집전화 - [명의변경] 원계약자를 알수 없는 경우에도 일반전화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

    ■ 명의변경 관련 필독사항 
    집전화, 인터넷전화, 기업전화, 지능망의 명의변경은 다음 4가지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① 명의를 받을 분이 전화설치 장소에서 실제 이용하는 경우
     ② 명의를 주는 사람/ 받는 사람이 가족관계일 경우
     ③ 법인 상호간 사업 양/수도, 합병 또는 동일법인의 단순 상호 변경일 경우 
     ④ 개인과 법인간의 입/퇴사에 따른 법인 또는 개인명의의 승계일 경우

    ※ 단, 위 조건일 경우라도 개인과 법인간의 3개월 내 재 명의변경의 경우는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① 원계약자를 알수 없는 경우 진행하는 명의변경을 『단독승계』라고 하며 아래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방문 해 주시면 명의변경 가능합니다. 
     ② 명의받는 분 방문 시 : 신규 명의자 신분증, 책임 각서 작성, 설치장소입증서류 
     ③ 방문하는 분의 경우에 따라 구비서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KT 고객센터(☎ 100번)로 연락주십시오.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KT 집전화 - [명의변경]타인의 영업을 승계하는 자 또는 행하던 장소에서 새로운 영업을 행하는 자가 그 장소에 설치된 전화를 인수한 경우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 명의변경 관련 필독사항 
    집전화, 인터넷전화, 기업전화, 지능망의 명의변경은 다음 4가지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① 명의를 받을 분이 전화설치 장소에서 실제 이용하는 경우
     ② 명의를 주는 사람/ 받는 사람이 가족관계일 경우
     ③ 법인 상호간 사업 양/수도, 합병 또는 동일법인의 단순 상호 변경일 경우 
     ④ 개인과 법인간의 입/퇴사에 따른 법인 또는 개인명의의 승계일 경우

    ※ 단, 위 조건일 경우라도 개인과 법인간의 3개월 내 재 명의변경의 경우는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구비서류 
     ① 명의를 주는 분 / 받는 분 모두 방문 가능 한 개인간의 명의 변경의 경우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 명의를 주는 분 : 신분증 
        - 명의를 받는 분 : 신분증 +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② 명의 변경 조건에 따라 구비서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KT고객센터(☎ 100번)로 연락주십시오.







    집전화 > 기타
    올레KT 집전화 - [명의변경 kt 집전화 명의 변경 시 필요한 구비 서류는 무엇입니까?

    ■  명의변경 관련 필독사항 
    집전화, 인터넷전화, 기업전화, 지능망의 명의변경은 다음 4가지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① 명의를 받을 분이 전화설치 장소에서 실제 이용하는 경우
     ② 명의를 주는 사람/ 받는 사람이 가족관계일 경우
     ③ 법인 상호간 사업 양/수도, 합병 또는 동일법인의 단순 상호 변경일 경우 
     ④ 개인과 법인간의 입/퇴사에 따른 법인 또는 개인명의의 승계일 경우

    ※ 단, 위 조건일 경우라도 개인과 법인간의 3개월 내 재 명의변경의 경우는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구비서류 
     ① 명의를 주는 분 / 받는 분 모두 방문 가능 한 개인간의 명의 변경의 경우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 명의를 주는 분 : 신분증 
        - 명의를 받는 분 : 신분증 +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② 명의 변경 조건에 따라 구비서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KT고객센터(☎ 100번)로 연락주십시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