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열기
[아이즈 모바일] 휴대폰 고장 났을 때 어디로 연결하면 되는지 알아봅니다.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휴대폰 고장 났을 때 어디로 연결하면 되나요?
휴대폰 제조사별 AS센터 연락처 및 홈페이지 주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삼성전자 : 1588-7285(유료) / 1588-3366(유료) / (홈페이지) www.samsung.com
TG Service : 1588-3582(유료) / LUNA폰
에이스마케팅 : 1800-2368 / 클래식폰, 라이프폰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고객 센터 전화 연결은 몇 시까지 인가요?
평일 : 오전 9시~오후 06시이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입니다.
![[아이즈 모바일] 휴대폰 고장 났을 때 어디로 연결하면 되나요?-2](http://t1.daumcdn.net/tistory_admin/static/images/no-image-v1.png)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기본료(기본사용료)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통화 여부에 관계없이 매월 정기적으로 납입하여야 하는 요금입니다.
(고객이 선택한 요금제의 기본료 청구)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변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1800-6100) 연결해서 본인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우체국 ,대리점의 가입 조건이 다른가요?
개통 가능한 요금제의 차이가 있으며 요금제는 추후 변경 가능하나 최초 개통 후 최소 1개월은 요금제를 유지 해 주셔야 변경 가능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USIM기변 후 해외로밍을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국내에서 USIM기변을 완료한 후 해외로 나간 경우 로밍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제공합니다.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로밍 이용시 데이터는 차단하고 음성과 문자만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데이터로밍차단은 휴대폰에서 차단하는 방법과 데이터로밍 차단 서비스에 가입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휴대폰 차단시에는 MMS, 메일 등 모든 데이터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언제든 원하는 시점에 데이터 차단을 해지해 데이터로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로밍 차단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에는 MMS 수신은 가능하지만 차단 해지를 원할 때마다 아이즈 모바일 고객센터에 다시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