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shop - 자동충전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① KT닷컴에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충전 전화번호가 해당 아이디에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② 전국 KT플라자 및 KT대리점에서도 자동충전 신청이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올레 KT shop - 다시 충전을 하려면 어디서 할 수 있나요?
① KT닷컴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충전 전화번호가 해당 아이디에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② ARS 이용하기 : 1500(KT 휴대폰 무료) 또는 010-7201-1500(유료)로 전화하여 충전
③ KT플라자/대리점 방문 : 전국 KT플라자/대리점에서 충전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올레 KT shop - 1만원권 선불카드 3장을 충전해도 KT끼리 음성통화가 제공되나요?
1회 충전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KT 핸드폰끼리 무료 음성통화가 제공됩니다. (3 , 4만원 100분/ 5만원 200분 제공)
선불유심 > 구매/개통
올레 KT shop - 구매한 선불유심을 받았는데, 개통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① 신규가입일 경우에는 선불유심이 배송 전에 개통이 됩니다.
② 수령 후 핸드폰에 끼우고 전원을 2~3회 on/off하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③ 번호이동, 충전 미디엄, 충전 라이트 요금제일 경우에는 선불유심을 받으신 후 SMS로 아래와 같이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바로 개통 진행됩니다.
※ 문자개통요청(09:00~17:00) 문자요청: 010-2644-5048 (고객명/생년월일/개통요청번호)
선불유심 > 구매/개통
올레 KT shop - 1명이 선불유심 2개 이상 가입할 수 있나요?
선불유심 및 일반 핸드폰 회선을 포함하여, 개인(개인사업자)는 1인 최대 3회선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 신용 등급에 따라 가입가능한 최대 회선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외국인은 명의자 1명 당 1회선만 가입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구매/개통
올레 KT shop - 선불유심 개통이 되었다고 하는데, 번호등록 실패라고 뜹니다.
① 핸드폰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폰 : 가까운 KT 플라자나 대리점에서 일반기변신청을 해야 선불유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유심+제한 상태(핸드폰 보호서비스, 타유심 제한설정) : 고객센터(핸드폰 100번, 114번)를 통해 설정 해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분실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2008년 이전에 출시된 단말기는 유심이동 불가로 선불유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LTE, SKT 3G 휴대폰)
* LGU+ 휴대폰은 2014년 9월 26일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 노트4)부터 사용 가능
② 선불유심을 핸드폰에 끼우고 전원을 2~3회 이상 재 부팅해 보세요, 핸드폰 모델별로 인식율이 다를 수 있습니다.
③ 다른 핸드폰에 선불유심을 끼워 보세요, 만약 다른 핸드폰에서도 인식이 안되면 유심불량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KT Shop 고객센터(080-515-9000)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일상.지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Olleh KT shop - 가입비형 KT 집전화와 설비비형 KT 집전화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0) | 2023.03.08 |
---|---|
Olleh KT shop - 가족끼리만 결합이 가능한가요? (0) | 2023.03.06 |
[KT SHOP] 교환/반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0) | 2023.03.01 |
[KT SHOP] 쿠폰 사용 방법을 알고 싶어요. (0) | 2023.02.28 |
[KT SHOP] eSIM QR 코드를 촬영활 수 없는 상황일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2.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