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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mobile -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KT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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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KT망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삼성전자 :  2012.7월 이후 출시 단말  / 갤럭시S3 LTE 이후 모델
    - LG 전자  : 2012.9월 이후 출시 단말 / 옵티머스G 이후 모델
    - 애플 :  아이폰5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2012.5월 이후 출시 단말  / 베가레이서2 이후 모델(단, 베가S5  제외)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받은 단말을 꼭 반납해야 하나요? KT망
    렌탈단말기는 ㈜LG헬로비전의 소유이므로 렌탈계약 종료시에는 반환하셔야 합니다.
    단, 분실/도난 등의 사유로 단말기 반납이 불가능할 경우 단말배상금이 청구됩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렌탈하신 단말기를 정상 반납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가 분실/도난 또는 파손될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사용중에 단말기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 KT망
    이용중이신 단말기의 수리는 당사에서 지정한 단말관리센터(02-3452-0701)에서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헬로 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KT망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USIM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USIM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헬로모바일 USIM 이동으로 기기변경 하면 할인혜택이나 요금제 등이 유지 되나요? 공통
    고객님께서 가입한 요금제, 할인혜택, 약정은 가입한 회선(번호) 기준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USIM 이동으로 사용단말기가 변경되더라도 모두 USIM 이동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헬로모바일 - OTA 개통이란 무엇인가요? SKT망
    OTA(Over The Air activation)는 휴대폰 개통에 필요한 작업절차입니다.

    OTA 개통방식은 수동 OTA 개통과 글로벌 OTA 개통방식이 있습니다.

    - 수동 OTA 개통: NAM Setting(Number Assignment Module) #758353266#646# 눌러서 개통 진행하며,
    해당 단말기는 SKT 이용형 단말기로 국내 제조사 단말에서 진행 합니다.

    - 글로벌 OTA(Over The Air activation) : 개통 전산처리 완료 후 USIM카드를 넣고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개통이 진행되는 작업절차입니다. 해당 단말기는 비SKT형 단말, KT등 타사 단말 및 외국산 단말에서 진행 합니다.
    (2011년 이후 출시 iPhone, HTC, SONY ERICSON, 모토로라 및 국내제조사의 레처런스형 단말‘갤럭시넥서스’등)

    - 글로벌 OTA 개통 방법
    1. 단말기 전원을 켜면 안테나가 확인됩니다.
    2. 개통시작 문구가 보여집니다.
    3. 안테나가 약 30초간 사라지며 개통 완료후 안테나 다시 뜨고 SMS가 도착합니다.

    ※ 주의 사항
    1. 글로벌단말기 OTA개통은 일반 단말기 OTA 개통과 프로세스가 다르기 때문에 #758353266#646# 을 입력하면 안됩니다.
    2. 전원을 켜고 SKT 로고가 뜬 후 개통 완료 시점까지 대략 2~3분 정도 소요되며, 개통 오류 방지를 위해 개통 진행 중에는 어떤 조작도 하시면 안됩니다.
    3. 개통 완료 확인 방법 : 개통 완료 안내 SMS를 114로부터 수신하면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헬로모바일[알뜰폰]   FAQ: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