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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lo mobile - USIM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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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헬로모바일 - USIM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 공통
    교품 가능합니다.
    - 14일이내 : 구입한 대리점
    - 14일~1년이내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 USIM 구입 후 1년 이내는 무상으로 USIM 교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  휴대폰을 신청했는데 아직 도착 전입니다 기기를 바꾸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상담사가 접수 확인을 위해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상담사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하시면 되며, PC 홈페이지의 신청내역 조회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단말 배송 전까지만 가능)



    헬로모바일 - 단말기구매 후 바로 기기변경/유심기변/명의변경 가능한가요? KT망
    기기변경은 홈페이지,모바일웹(PC버전)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심기변은 헬로모바일 고객은 신청 불가능 합니다.
    번호이동만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행복센터 (1855-1144 유료)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 개통취소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 개통취소가 가능하며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 신청한 단말기 색상이 아니라 다른 단말기색상이 도착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휴대폰 제품 교환은 바로 진행해드리며,  최초 상품을 받으신 주소 정보를 이용하며 진행하게 됩니다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1855-1055 (유료)로 교환 신청 하시면 됩니다.

    (만약, 주소정보수정이 필요하시면 함께 요청하시면 됩니다)

    <교환접수시 유의사항>
    -교환 요청시 상품을 잘 포장하셔서 수거를 위하여 지정하신 수거지로 방문하는 택배 기사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대한 교환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시고, 상품 확인 후 승인, 반려 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처리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전화로 별도 고지 드립니다.

    <교환처리 기준>
    1.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
      -반품/ 교환은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휴대폰 품절시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타 기종 기기변경 안됨, 고객님이 원할 경우 취소 후 재접수, 휴대폰 교환 후 구성품 누락건은 고객님 부담 입니다)
    2.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조사 기준에 따름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헬로모바일 - 주 사용지역에서 통화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문의해 주시면 전문상담사와 통화품질 관련으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KT망 : 1855-1144(유료) ■ SKT망 : 1855-2114(유료)

     ※ 고객센터 전화 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셔야 하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반품은 단말기 초기불량 또는 상품 오 발송, 통화품질 불량에 한하여 가능하며 개통센터 1855-1055(유료)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유형별 확인사항>
    -단말기 초기 불량 : 해당 제조사 A/S센터에서 발급한 불량 확인서를 접수시 정상처리 가능
    -통화품질 불량 :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에서 통화품질 상담이력이 있어야 신청 가능

    [■ KT망 : 1855-1144(유료) ■ SKT망 : 1855-2114(유료)]

    <반품 접수 확인사항>
    -반품 단말기 회수는 문의 접수 후 지정된 택배사 (대한통운)를 통해 회수(임의 발송시 정상처리 불가)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방문한 택배담당자에게 반송,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확인 후 승인, 반려 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전화로 별도 안내드립니다.


    출처: 헬로모바일[알뜰폰]   FAQ: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