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렌베키아

헬로모바일 [3G 청소년윙99] 기존3G 요금제 이용 고객도 변경이 가능한가요?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3G 청소년윙99] 기존3G 요금제 이용 고객도 변경이 가능한가요? KT망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약정프로그램에 따라 약정 기간은 다르며, 현재 단말지원금은 24개월, 헬로스폰서는 스폰서기간과 상관없이 24개월 약정 기간으로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 요금제 선택했는데 개통 후 요금제변경 가능한가요? KT망
    개통 후 요금제 변경은 가능하나, 단말지원금액 변경에 따라 차액에 대한 추가할인 또는 할인반환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 결합은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KT망
    [결합 신청 방법]
    1. LG헬로비전 홈페이지에서 수정약 신청경로 : www.lghellovision.net → 헬로결합상품
    2. LG헬로비전 고객센터로 1855-1000 신청
    3. 헬로모바일 휴대폰 114(무료),  1855-1144(유료)로 신청
    4. 결합 혜택은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에서 유무선 결합상품이 있나요? KT망
    헬로모바일과 LG헬로비전 유선(인터넷)상품을 결합 시 할인혜택을 적용해드립니다.




    Hello Mobile - 유무선 결합상품가입 시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헬로모바일에서는 유선/무선 모두 할인되는 헬로셋모바일 상품과 인터넷을 무료수준으로 이용가능한 인터넷세이브

    상품이 있습니다

    헬로셋모바일상품은 LTE기준 모바일기본료 10% 할인 +인터넷기본료 50%할인 적용되고, 인터넷세이브상품은 LTE 모바일할인은 없으나, 인터넷을 최대 무료수준 이용가능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헬로모바일/LG헬로비전 홈페이지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 헬로결합상품(URL :ww.lghellovision.net/mv_Client/rate/combination.asp
    LG헬로비전 홈페이지 : www.lghellovision.net → 헬로결합상품




    Hello Mobile -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가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분실 즉시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USIM 카드만 분실한 경우에도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분실접수가 되지 않아 발생한 피해는 헬로모바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로밍 중 분실 및 통화장애 발생 시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로 문의바라며, LGU+망 고객님은 로밍센터로 연락주셔서 상담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KT망 : +82-2-2600-1002 
    - SKT망 : +82-2-2600-1020  

    ※ 해외에서 헬로모바일 핸드폰으로 전화 주실 경우 무료  

    - LGU+망 : +82-2-3416-7040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헬로모바일 회선으로 전화 시 무료, 타 전화 이용 시 국제요금 청구)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출처:  헬로모바일[알뜰폰]    FAQ :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