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모바일] 3G ↔ LTE 단말기 간 USIM기변 후 3G 또는 LTE 요금제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eyes mobile] 3G ↔ LTE 단말기 간 USIM기변 후 3G 또는 LTE 요금제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나요?
우선 3G ↔ LTE 단말기 간 USIM기변 시 USIM기변 전 사용중이던 요금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즉, 기존 3G 고객은 3G요금제 그대로 이용하면서 LTE기기로 USIM기변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LTE 고객은 LTE요금제 그대로 이용하면서 3G기기로 USIM기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LTE 데이터 사용 불가하며 3G망을 이용한 데이터만 사용할 수 있음)
아울러 3G단말 + 3G요금제 사용 중 LTE단말(음성가능 LTE태블릿 포함)로 USIM기변 시 표준요금제를 제외한 3G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으며, LTE요금제로도 변경할 수 있으나 LTE요금제로 변경한 후에는 다시 3G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한 LTE단말 + LTE요금제 사용 중 3G단말(음성가능 3G태블릿 포함)로 USIM기변 시에도 마찬가지로 표준요금제를 제외한 다른 LTE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으며, 3G요금제로도 변경할 수 있으나 3G요금제로 변경한 후에는 다시 LTE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yes mobile] 충전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의 충전 편리성 제공을 위하여 고객별 충전 전용계좌를 부여하는 것으로 은행계좌는 휴대폰 번호와 연결되어 입금 즉시 자동으로 충전되고, 충전내역을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 나의 충전전용계좌 확인 : 아이즈모바일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eyes mobile] 충전은 언제하면 되나요? 요금이 남아있어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요금충전은 고객님 선택에 의해 금액이 남아 있더라도 상관없이 가능하며, 사용한만큼의 금액만 차감이 되고 나머지 잔액은 이월되므로 걱정 없이 언제든 충전 가능합니다.
[eyes mobile] 만 19세 입니다.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이동전화 명의자 연령이 만 19세 이상인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절차없이 사용중인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에 아래의 방법을 통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3.07.01부터 미성년자 기준 연령 만 19세 미만으로 변경 적용됨 )
(홈페이지) 아이즈모바일 로그인 > 고객센터 > 문의접수 > (탭)e-mail문의로 요청사항 기재하여 문의
(전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1800-6100 : 유료, 아이즈모바일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방문) 아이즈모바일 대리점/지점 방문
※ 만19세 미만 미성년자 명의 회선에 대한 요금제 월정액 상향 및 한도 상향 조정시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므로 이를 확인하기 위해 아이즈모바일 웹사이트, 고객센터 등을 통해 직접 요금제 변경처리 하실 수 없습니다.
[eyes mobile] 신분증으로 제출할 수 있는 것에 어떤것이 있나요?
한국인의 경우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복지카드가 가능합니다.
'일상.지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즈 모바일 skt망] PPS일반 선불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0) | 2020.05.20 |
---|---|
[아이즈 모바일] 자동이체는 모든 카드와 은행 계좌 등록이 가능한가요? (0) | 2020.05.20 |
[아이즈 모바일] LTE 사용을 위한 USIM이 별도로 구분되어 있나요? (0) | 2020.05.20 |
[아이즈 모바일] [무제한 요금제] 부가통화 시 정보이용료 등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것은 무료 통화에 적용되나요? (0) | 2020.05.20 |
[아이즈 모바일]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0) | 2020.05.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