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렌베키아

OK 캐쉬백 [포인트] 대기포인트는 무엇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K CASHBAG [포인트] 대기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라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를 초과한 경우에는, OK캐쉬백 포인트가 대기포인트로
    적립/충전되어 사용가능예정 상태인 포인트로 관리됩니다.
    (전자금융거래법 적용 내용은 공지사항 {OK캐쉬백 전자금융거래법 변경 안내}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기포인트를 보유하신 고객님은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에서 대기포인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이체방식을 자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 미만으로 될 때,
    자동으로 여분만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되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수동이체신청을 하셔야만 대기포인트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My 포인트 > 계좌이체에서 이체 방식 설정 및 이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이체 방식 변경도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포인트] 포인트 이체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포인트 이체 내역은 MY캐쉬백 > 포인트 > 포인트 이체 > 이체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K CASHBAG [포인트] 포인트 이체는 무엇인가요?
    대기중인 적립 및 충전 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 후, 즉시 포인트 사용 가능합니다.
    이체방식은 자동이체, 수동이체 방식이 있으며, My 포인트 > 계좌이체 > 수동/자동 이체 변경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를 설정하면, 사용가능 포인트가 50만 포인트 미만이 되는 순간, 대기포인트가 사용가능포인트의 여유분만큼 사용가능포인트로 자동으로 이체됩니다. 수동이체를 설정하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대기포인트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 신청하셔야 합니다.
    포인트 우선순위대로 포인트가 이체됩니다.(ex. 충전포인트를 포인트 우선순위로 설정 시, 대기중인 충전포인트 부터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이체 방식 변경도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포인트] 휴대폰 번호로 적립된 포인트의 전환 한도가 있나요?
    휴대폰 번호로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앱에서 본인 인증시 자동으로 합산처리 됩니다.

    휴대폰 미합산 포인트에 대한 월 합산 한도는 200만 포인트이며, 200만 포인트 초과분은 익월에 합산 가능합니다.
    1회 합산 한도는 200만 포인트입니다. 1회 합산 한도 초과시 합산 처리가 불가하며 보유포인트에 대한 분할 합산도 불가능합니다.





    OK CASHBAG [포인트] 캐쉬백 사용 시 카드 "충전실패, 카드상태확인요망"이라는 에러가 발생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정상 상태의 캐쉬백 카드로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지하고 계신 카드가 해지 또는 정지, 분실 처리되어 있는 경우 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며, [카드상태 확인요망] 메시지가 출력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 상태가 정상이나 상기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된 경우에는 비밀번호 오류일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 시 [카드상태 확인요망] 메시지가 출력되었다면 당시 이용하신 카드번호와 발생된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신 뒤 당사 고객행복센터로 (1599-0512)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BR>소지하고 계신 카드 상태 및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OK CASHBAG [포인트] 포인트 사용 시 "기타 거래 불가 카드"라는 에러가 뜹니다.
    "기타 거래 불가 카드"라는 메시지는 여러 가지 경우에 나올 수 있습니다. 사용 시 카드번호를 1:1 메일문의 또는 고객행복센터(1599-0512)로 연락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ok cashbag   FAQ: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