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벨소리] 저장된 벨소리를 어떻게 지우나요?
다운받은 벨소리는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에서 삭제 가능 합니다.
자세한 삭제 기능은 해당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뮤직벨링 앱 > MY뮤직 > 벨 설정관리에서 벨소리로 설정, 삭제,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통화연결음] 제가 찾는 곡이 없어요. 통화연결음 신청곡 추가는 어떻게 하죠?
통화연결음 음원은 LG U+ 에서 직접 제작하지 않고 음원 서비스업체를 통해 제작하여 서비스 되고있습니다.
또한 저작권과 관련하여 계약이 어려운 음원에 대해서는 부득이하게 제작을 유보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이 찾으시는 곡에 대해서는 각 음원서비스업체가 운영하는 신청곡게시판을 이용해 별도로 신청해주시면 빠른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화연결음 신청곡 게시판 안내>
1.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 신청곡
2.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이용안내 → 신청곡 접수 이용 (이메일 접수)
3.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기타: 신청곡 접수 이용 (이메일 접수)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 홈페이지(PC),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신청 가능함
고객님이 원하는 노래(제목과 함께 가수명 기재요망)를 신청하시면 신청곡게시판 담당자가 서비스 가능여부에 대해서 답변해 드립니다.
제작 완료된 통화연결음은 메일로 결과를 회신해드립니다.
엘지 U+ 모바일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선물하기에 대해 알고 싶어요.
통화연결음을 LG U+, SK텔레콤, KT 통화연결음 가입고객에게 선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선물 보내는 분에게 요금이 부과되며 받는 분에게는 SMS가 발송됩니다.
단, 타 이통사에 선물 시 곡은 같으나 미리듣기와 다른 구간이 선물 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받은 선물을 확인 및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① LG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받은 선물함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선물보관함
※ 아이폰(iOS) 단말 사용고객은 LG U+ 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선물 받은 통화연결음 음원 설정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통화연결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잃어버려서 통화연결음 상태를 확인할 수가 없어요.
LG U+ 홈페이지(PC)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고객님의 휴대폰에서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에서 확인가능합니다.
①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환연결음 설정 정보
②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엘지 U+ 모바일 [뮤직벨링 앱] MP3를 다운받았는데 1분밖에 재생이 되지 않아요.
뮤직벨링의 MY뮤직>MP3>다운로드 보관함에서는 미리듣기(1분)만 제공됩니다.
다운받은 MP3 감상을 위해서는 음악, 뮤직플레이어 등 음악재생 앱을 통해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