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렌베키아

유플러스 MOBILE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로 전화주셔서 서비스 가입 완료
    확인후 멘트를 작성하여 소호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호링 가입 즉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에서
    고객님께 먼저 전화를 해서 원하는 성우, 배경음악, 멘트접수를 받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 최근에 통화연결음 설정(통화연결음_자동변경설정)한 이력을 알고 싶어요.
    최근 3개월 동안의 기본음, 시간대음, 요일음, 친구별음, 기념일음 설정이력과
    다른 고객에게 선물 보낸 이력 및 통화연결음 삭제(선물보관함/앨범보관함에서 설정하지 않고 삭제한 경우)한 이력을 확인 가능하며, 접속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벨음세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벨음세곡] →  [서비스 가입]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가입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가입하기]





    유플러스 모바일 [벨음세곡] U+뮤직벨링 앱에서 '벨&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벨&음'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벨음세곡]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단, 에티켓 설정 시 통화연결음과 인사말 통화연결음 모두 일시 정지되며, 기계음으로 변경됩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로그인 후,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인사말 통화연결음]에서 설정
          

    • U+통화도우미 앱 (안드로이드 2.2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에티켓] → 통화연결음 사용하기 오른쪽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http://www.musicbellring.com
    웹사이트 접속 후, [인증하기] → 휴대폰 번호로 서비스 인증 → 메뉴(≡) → MY 메뉴의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필수적 접근 권한 허용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만 통화연결음/인사말 에티켓 설정과 해제가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