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U+ 모바일 [PASS 내정보지키미] 유료 서비스를 해지해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A아게라텀 2023. 12. 16.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내정보지키미] 유료 서비스를 해지해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무료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도 해지하고 싶다면 아래와 같이 따라 해 주세요.

            
▶ PASS 내정보지키미 무료 서비스 해지 방법
U+PASS 앱 실행 후 화면 하단 [전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해지] → [내정보지키미] → [내정보지키미(무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유료 서비스를 먼저 해지해야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이 정지되어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이 일시 정지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고, 일시 정지 기간에는 이용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별도 신청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내정보지키미]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법인폰 및 알뜰폰 사용 고객, 미성년자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또 PASS 내정보지키미를 해지한 당일에는 재가입이 어렵습니다. 
해지 다음 날부터는 언제든지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기기를 변경해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만 변경한 경우라면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내정보지키미] 무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내정보지키미]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U+PASS 앱을 통해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에서 ‘U+PASS’ 앱을 설치한 다음 무료 서비스 또는 유료 서비스에 가입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내정보지키미] U+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면 서비스도 해지되나요?
서비스 가입은 유지됩니다.
실수로 앱을 삭제하신 경우라면 재설치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