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후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가입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http://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일년 내내 서비스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오토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http://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가입] 누르기 → 차량번호 등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 가입] 누르기
• 오토콜 대표번호 1566-5382(유료)로 전화 → 일반전화는 4번을 누르고, 스마트폰은 화면의 [오토콜 가입하기] 누르기 → 안내에 따라 가입
•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토콜’ 앱 설치 후 실행 → [서비스 가입] → 가입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오토콜 유료가입] 누르기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은 그대로 두고 번호만 바꿨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 번호만 변경할 경우,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PC로 전송할 때, 휴대폰정보 가입항목에 변경된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오토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 운전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토콜 홈페이지 http://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지혜.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두자리 입력 화면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4.03.18 |
---|---|
LG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4.03.16 |
LG U+ 모바일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4.03.01 |
유플러스 mobile [PASS투데이]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0) | 2024.02.28 |
유플러스 mobile [페이트러스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4.02.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