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아이폰이 고장 났습니다. 아이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폰이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A/S 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다른 사람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에 제 인증서를 저장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 인증서 송/수신은 이루어질 수 있으나, 인증서 로그인은 인증서 발급자 본인이 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저장된 인증서를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방법에 따라서 다시 반복하여 절차를 수행하시고, 인증서의 일부가 저장/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면 일부만은 저장되거나 전송되지 않고, 인증서가 완전히 저장/전송되어야 휴대폰/PC에 저장 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을 A/S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USIM으로 저장한 인증서는 PC에서 삭제 되나요?
PC에 저장중인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USIM으로 이동/복사한 인증서는 별도 백업 후 안전하게 보관하기를 권고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증서 송/수신 중 전화가 걸려오게 되면 송/수신은 중지되고, 전화로 연결하게 됩니다.
이때, 저장/전송 중인 인증서는 일부만은 저장/전송은 되지 않습니다.
통화가 끝난 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지혜.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