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로 업데이트하면 원내비에 등록한 ‘즐겨찾기’, ‘최근목적지’ 정보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 연동되어 있지 않아요
먼저, 실행한 앱이 U+카카오내비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일반 ‘카카오내비’로는 원내비에서 이용하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둘째, U+카카오내비 첫 실행시 정보 이관에 대해 동의한 분만, 이전 원내비에 등록한 정보를 U+카카오내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최근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U+ 모바일 [채팅+]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채팅+와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KT, S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U+카카오내비는 U+모바일, U+알뜰폰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원내비를 실행하면, 앱 업데이트 안내만 뜨고 원내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요.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하면 U+카카오내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는 도중에 다운로드가 멈췄어요.
와이파이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앱이 설치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래 안내에 따라 설정해 주세요.
원스토어에서 설치한 경우 : 앱 실행 → [설정] → [앱 자동 업데이트]에서 ‘자동 업데이트 안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와이파이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게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주행거리’가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지 않았어요.
‘주행거리’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 후 첫 로그인 중 카카오계정 연동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즐겨찾기’는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었으나, ‘최근 목적지’는 확인할 수 없어요.
‘최근 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카테고리 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