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적성천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먼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고, 다시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동일하게 [실행] 버튼만 표기된다면, 일단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U+카카오내비가 아닌 원내비가 실행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U+카카오내비 앱을 설치할 수 없어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아이폰으로 원내비를 이용했습니다. U+카카오내비도 이용할 수 있나요?
    U+카카오내비는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카카오내비를 설치한 후 이용해 주세요. 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앱을 눌러도 실행되지 않아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채팅+] 해외로밍 중에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가입한 해외로밍 요금제에 따라 채팅+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외로밍 중에 데이터 로밍을 OFF 한 상태에서 3일 동안 채팅 메시지를 확인하지 않으면 채팅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음성인식 ‘카카오i’ 이용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카카오i’ 이용 시 데이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3G 휴대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나요?
    LTE 또는 5G가 아닌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G 휴대폰에서는 지도 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도 설치방법
    U+카카오내비 앱 실행 →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