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적성천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카카오계정이 없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U+카카오내비는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앱 실행 후 [카카오 계정 직접 입력] →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선택한 후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채팅+] 내가 보낸 메시지가 채팅메시지인지, 문자메시지인지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구별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담긴 말풍선이 파란색이면 채팅메시지이고, 청록색이면 문자메시지입니다.
    더 정확하게 알고 싶다면 손가락으로 말풍선을 길게 누르세요. [상세정보 보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앱 설치 시에도 데이터 이용요금이 무료인가요?
    앱 설치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U+ 모바일  [채팅+] 그룹 채팅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채팅 참여자 모두가 채팅+ 기능이 있는 휴대폰을 사용할 때 가능합니다.
    수신인을 선택할 때 그룹 채팅에 초대할 사람을 100명 이내로 선택하세요.
    연락처 프로필 사진 아래 파란색 말풍선 마크가 표시된 사람만 초대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채팅 도중에 [받는사람추가] 버튼을 눌러 수신자를 추가하여 그룹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워치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워치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벌집 색상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메인화면 화면에서 변경하고 싶은 벌집 UI를 터치하시고, 화면 왼쪽 상단에 ‘장소수정’을 누르시고, 상단에 나오는 벌집 UI를 클릭하신 후 원하는 색상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벌집뷰가 불편합니다. 바로 앱 실행 후 바로 지도화면이 나오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앱 화면 하단 맨 왼쪽의 [벌집뷰아이콘]를 누른 다음 [지도아이콘]를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