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 번호 변경은 어디서 해야 하나요?
앱의 설정 > PIN번호 변경메뉴에서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U+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벨소리, 통화연결음 콘텐츠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뮤직벨링 앱에서만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U+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가입 후 한달 안에 해지할 수 있나요?
가입한지 한달 안에는 해지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벨소리, 통화연결음 혜택을 이번 달에 이용하지 못했어요. 다음 달에 이용할 수 있나요?
매월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4건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용하지 않은 혜택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U+모바일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이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취약계층(만 65세 이상 또는 장애인)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휴대폰결제를 이용하면
휴대폰 명의자에게 발송되는 결제 이용내역을 보호자에게 동일하게 문자 발송하여 무분별한 휴대폰결제 이용을 방지하는 알림 서비스입니다.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장애인)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49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65세 이상)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LRZ0003850
U+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청소년도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로는 가입할 수 없지만, 일반 LTE요금제를 이용하는 청소년 고객은 가입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상품가입 불가능한 단말로 USIM 변경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U+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제한에 대한 별도의 공지가 없다면,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 없이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U+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기타 문의 사항이 있나요?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전화번호 안심 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또는 홈페이지: safeconnect@atsolutions.co.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