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060정보료알리미] 이용요금 안내문자의 수신거부가 가능한가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형 부가서비스에서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로 변경되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2018년 8월 1일 이전에 060정보료알리미 부가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해지를 한 경우에도 안내 문자를 수신하게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1,650원이며, 다음 달 통신료에 포함됩니다.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수만큼 요금을 계산하여 청구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버전을 알려 주세요.
안드로이드 4.4 버전 이상, 애플(iOS) 8.0 버전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최신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SNS, 뉴스 등 웹사이트에 저장된 정보, 국내 금융감독원, 경찰청, 금융기관 등에 신고된 정보를 분석하여 최신 피싱 사기 유형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주 1회 이상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며,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시즌 및 사회이슈에 따라 반복되는 유형을 알려주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시즌이 되거나, 관련 이슈가 발생하면 문자메시지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PASS 앱을 삭제했는데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삭제하면 PASS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을 다시 설치한 후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2G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2G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 서비스는 3G, LTE, 5G 폰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 접수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0) | 2024.10.20 |
---|---|
U+ 모바일 [PASS 인증서]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도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4.10.15 |
U+ 모바일 [U+모바일tv] 내가 본 영상 중 일부를 목록에서 삭제할 수 있나요? (0) | 2024.09.27 |
U+ 모바일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 통신사로 선물할 수는 없나요? (0) | 2024.09.07 |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장르변경을 했는데 통화연결음이 바뀌지 않아요! (0) | 2024.08.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