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보내기를 하였는데 받는 분이 수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보내기는 본인이 소유한 포인트리를 잔액범위 내에서 지인(Liiv Mate 비회원 포함)에게 보낼 수 있으며, 받는 분이 3일동안 수취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되어 본인에게 환급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출발지 변경을 할 수 없나요?
출발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모바일지갑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모바일지갑 서비스는 자신의 신분/인증 정보, 다양한 증명서와 권한 증명 등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지갑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네트워크가 안될 때 길안내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더보기 > 지도다운로드 > 전체 지도 다운로드 메뉴에서 지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액션캠] 액션캠은 어떤 기능이 있나요?
LG 액션캠 LTE'는 LG전자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OS, iOS를 사용하는 다른 스마트폰과도 연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LTE·3G 통신기능을 지원하므로 영상을 실시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통한 개인 인터넷방송이 가능하며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어 폐쇄회로(CC)TV, 블랙박스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 받는 사람을 변경할 수 있나요?
월 1회 변경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 홈페이지나 앱의 '이용권 보내기'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이용이 가능한가요?
와이파이 전용폰인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서비스는 LG U+부가서비스로 LG U+를 통해 개통된 단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U+ LTE블랙박스]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블랙박스 이용이 불가한가요?
LTE 차량영상서비스 이용은 불가하지만,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은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없을 경우에는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블랙박스’ 기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앱 실행 후 [더보기] → [환경설정] → [블랙박스 녹화]를 누르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