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 후, 24시간(유효기간) 동안은 해당 VOD를 여러 번 재생하여도 데이터 속도가 제어되지 않나요?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 후 24시간 (유효기간) 동안에는 해당 VOD 재생 / 다운로드 시 데이터 속도가 제어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스팸전화알림(아이폰용)]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앱이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앱(당신의 유플러스)을 통해 부가서비스를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부가서비스를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6시
[U+스팸전화알림(아이폰용)] 직접 번호를 차단할 수 있나요?
아니요. U+스팸전화알림(아이폰용) 서비스는 번호 차단 기능이 없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배터리 소모량이 큰가요?
배터리 소모량은 다른 내비게이션 서비스와 비슷합니다.
장기 주행 시에는 차량용 충전기와 휴대폰을 연결해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안전결제]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990원으로 다음 달 휴대폰 통신요금과 함께 청구돼요.
월 중간에 가입했다면 이용한 날짜만큼만 요금을 계산해요.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안전결제]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모든 기능은 스마트 안전결제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어요. 아이폰은 애플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어요.
•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기능
- 악성코드를 포함한 문자메시지 알림
- 전화 가로채기 수법을 사용한 보이스 피싱 전화 알림
- 통화 중 금융 앱 실행 알림
금융 사기 피해 보상 혜택은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어요.
피해가 발생하면 브이피 고객센터 1577-3043 또는 보상 관련 접수센터 02-360-2522로 연락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증서 송/수신 중 전화가 걸려오게 되면 송/수신은 중지되고, 전화로 연결하게 됩니다.
이때, 저장/전송 중인 인증서는 일부만은 저장/전송은 되지 않습니다.
통화가 끝난 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콜메시지] 가입 후 기본 설정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가입만 하고 설정을 하지 않으시면 기본으로 “좋은 하루 되세요” 란 문구가 자동 설정됩니다.
문구를 변경하기 전까지는 상대방에게 해당 문구가 노출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