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A아게라텀 2021. 1. 11.

SKT [앱/부가서비스- FAQ]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을 통해 서비스 신청 후 5일 이내 ARS 또는 T world 홈페이지를 통해 6자리 숫자의 비밀번호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고객보호 비밀번호 변경방법
ARS(1514)
-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를 신청한 후 휴대폰에서 1514 접속(통화료 무료) > 변경/삭제 선택 > 변경/삭제 처리

T world 홈페이지
- T world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전체 메뉴 보기> 나의 가입정보 > 고객보호 비밀번호 안내 > 비밀번호 변경/ 서비스 이용해지/이용안내 선택

2. 고객보호 비밀번호 해지 및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
해지
- T world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전체 메뉴 보기> 나의 가입정보 > 고객보호 비밀번호 안내 > 비밀번호 변경/ 서비스 이용해지/이용안내 선택
 - SK텔레콤 지점 방문

비밀번호 초기화
- SK텔레콤 지점 방문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① 신청 후 5일 이내에 고객보호 비밀번호 미설정 시 고객정보 비밀번호 가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②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 누적 5회 이상 고객보호 비밀번호 오입력 시 고객보호 비밀번호 인증이 불가합니다.

- 5회 미만 오입력 후 올바른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오입력 누적 횟수는 초기화 되어 "0"이 됩니다.

- 5회 이상 오입력 또는 고객보호 비밀번호 분실 시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하시면 고객보호 비밀번호 초기화 후 재신청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③ T world 다회선 서비스 이용 시
- 대표회선이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T world 로그인 시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의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가능합니다. 단, 고객보호 비밀번호 인증은 1회만 받으면 다른 메뉴로 이동하더라도 로그아웃 이전까지 고객보호 비밀번호 재입력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본인 명의로 다회선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각각의 회선별로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모두 동일한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적용하고자 하는 경우 아이디를 기준으로 한 번만 등록하여 모든 회선에 적용하는 것은 불가하며, 회선별로 각각 고객정보 비밀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 설정 고객의 경우 통화내역 열람(이용요금 확인용 통화내역 열람 포함), 영수증 출력 등의 업무처리 시에도 고객보호 비밀번호 인증 후 이용 가능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FAQ] 위젯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바탕화면에서 볼 수 있는 항목과 디자인도 선택할 수 있나요?
T world 위젯은 Android, iOS 둘다 지원합니다. 모바일 T world 앱에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Android 위젯은 1X1, 2X1, 3X1, 4X2 4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배경 색상, 투명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