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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엠모바일[알뜰폰]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아게라텀 2022. 8. 1.

KT M모바일 |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착신전환 서비스 가입 후 등록 가능하며 등록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 *  ]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설정 방법 : [ *  ] +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 + 완료 멘트 송출

※ 설정 해제 방법 : [ *  ] + 710 + 연결희망번호 + 통화+ 완료 멘트 송출

※ 멘트 :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ACL(032-503-7903) 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ACL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KT M모바일 | 해외에서도 SEEZN 모바일을 통해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가요?
SEEZN의 모든 콘텐츠는 제공 범위가 국내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한 점 양해를 구합니다.





KT M모바일 | 문자 수신이 안되는 패드인데 정회원 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분증 증빙 후 에 정회원 인증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티머니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티머니 포인트는 언제 적용되나요?
수납 완료 익월 15일 경에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단, 일시/이용정지, 요금제변경, 해지 시 제공 모바일 티머니 포인트는 날짜계산되어 적용됩니다.

※ 모바일 티머니 유효기간은 5년이며 이후 자동 소멸 됩니다.



출처  KT M mobile(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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