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ishow [서비스이용]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기프티쇼 사이트를 통해서 아이디 찾기 진행을 해주셔야 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상으로 아이디 제공 및 안내가 불가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구매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기프티쇼 결제 후 MMS 문자 수신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를 제 3자에게 전달 받았습니다. 사용여부 확인 가능한가요?
본인이 아닌 제 3자에게 이미지 또는 쿠폰번호로 전달받은 경우 쿠폰 사용 여부 및 그 외 사용 내역에 대해 정확한 확인 및 안내가 불가 합니다. (고객정보보호에 의거) * 기프티쇼의 수신자가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방법으로 제3자에게 기프티쇼를 전송함으로써 기프티쇼의 수신자와 제3자 간에 기프티쇼의 사용 권한에 관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기프티쇼의 수신자와 해당 제3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리마인드 메세지란?
기프티쇼는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7일 전 통지를 포함하여 3회에 걸쳐 유효기간의 도래, 유효기간의 연장 가능 여부와 방법 등을 SMS로 수신자에게 통지하고 있습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카카오톡에서 구매한 기프티쇼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카카오톡에서 선물한 기프티쇼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주문금액의 90%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주문번호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 [선물함] > [보낸내역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신청은 고객센터 1588-6474를 통해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기프티쇼 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쇼 웹사이트 및 APP에서 기프티쇼 로그인 → 마이페이지→ 포인트/금액권 관리(모바일의 경우 포인트 클릭) → 포인트 충전 클릭 후 원하시는 충전 금액 선택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기프티쇼 금액권 사용법은 어떻게 되나요?
기프티쇼 웹사이트 및 APP에서 기프티쇼 로그인 → 마이페이지→ 포인트/금액권 관리(모바일의 경우 포인트 클릭) → 수신 받으신 금액권 쿠폰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시면 기프티쇼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giftishow [서비스안내] 상품권 판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프티쇼에서 판매 중인 일반고객용 상품권 (백화점, 문화상품권 포함)은 영업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구매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판매가 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출처 기프티쇼 자주하는 질문 https://www.giftishow.com/customer/operationGuideList.mhows
'pc.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프티쇼 [결제] 구매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2.08.12 |
---|---|
기프티쇼 [서비스이용] 기프티쇼의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0) | 2022.08.11 |
KT M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2.08.08 |
기프티쇼 [결제] 유효기간이 만료된 기프티쇼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2.08.06 |
KT 엠모바일[알뜰폰] 이름이 변경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08.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