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기타] 웹 사이트 탈퇴 후 동일한 ID 사용이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 삭제 기준에 따라 ID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SkyLife [기타] SKYLIFE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약관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SKYLIFE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약관은 SKYLIFE 홈페이지(www.skylife.co.kr 하단을 통해 확인 및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SkyLife [기타] 홈페이지에서 각종 신청서 양식을 출력할 수 있나요?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메뉴에서 각종 서식지를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SkyLife [모바일]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도 및 가입가능회선을 체크 후에 본인 명의로 가입 가능합니다. 따라서 법정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SkyLife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TV와 인터넷을 결합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도 결합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TV와 모바일 결합하시면 모바일 요금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yLife [모바일]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회선 수가 있나요?
모바일 가입 가능 회선 안내입니다.
- 개인 : 최대 3회선(단, 외국인 최대 1회선)
- 법인 : 최대 4회선
※ 모바일 가입 가능 회선수는 개인별 통신 신용도에 따라 다릅니다.
SkyLife [모바일] 번호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번호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tv 인터넷을 결합해서 이용하는데 모바일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SkyLife [모바일] 휴대폰 기종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나요? 기기가 정해져있나요?
일반적인 자급제폰과 중고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SKT, LGU+ 통신사의 휴대폰은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3G 휴대폰은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번호이동 가입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가입 통신사 회선은 해지해야 하나요?
번호이동은 중립기관(KTOA)을 통해 기존 통신사의 해지와 스카이라이프 가입을 한번에 처리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스카이라이프로 번호이동시 이전 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 처리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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