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혜.생각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명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아게라텀 2022. 9. 7.

SkyLife [모바일] 명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SIM은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기존 USIM은 사용이 불가 합니다.
단, 개인의 경우 실사용자 명의변경 시에는 기존 USIM 그대로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SkyLife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개통 후 해지한 유심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지한 유심은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새로 USIM을 받아서 꽂았는데 휴대폰 사용이 안됩니다.
 개통이 안된 상태라면 개통부터 진행하셔야 합니다.
만약 개통이 완료된 경우라면 휴대폰에서 유심을 인식할 수 있도록 2~3 차례 전원 on/off 하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휴대폰 : 번호 등록이라는 버튼을 눌러 주셔야 합니다. (번호 등록 후 휴대폰 자동으로 리부팅됨)
- 아이폰 : 휴대폰 전원만 2~3차례 on/off하면 자동 인식됨



SkyLife [모바일] 유심(USIM)을 다른 휴대폰에 넣어서 이용할 수 있나요?
유심과 호환이 가능한 휴대폰이라면 문제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구매한 유심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 가능한가요?
구매하신 유심이 불량인 경우 교환 가능합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한 구매가 아닌 경우 구매처(편의점 등)에서 환불 받으셔야 합니다.



SkyLife [모바일] 지하철 와이파이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별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SkyLife [모바일] 꼭 받아야 하는 전화/문자가 스팸처리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번호가 KISA에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을 수 있으니 "스팸차단"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에도 차단 기능이 있으니 휴대폰에 해당 번호가 차단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SkyLife [모바일] 가입한 요금제의 사용량(통화량, 문자, 데이터)을 알고 싶어요
가입하신 내역과 사용량(통화량, 문자, 데이터)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정회원 로그인 시 가능)



SkyLife [모바일] 명의자가 성인인데 미성년자가 사용 시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은 청소년 요금제가 없습니다. 일반 요금제 사용 부탁드립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