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지혜.생각

코웨이 (coway) [청정기]"기기 접속에 실패 했습니다."메시지 발생후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FAQ]

by A아게라텀 2020. 3. 22.
 

코웨이 (coway) [청정기]"기기 접속에 실패 했습니다."메시지 발생후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코웨이 (coway) [청정기]"기기 접속에 실패 했습니다."메시지 발생후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정기와 Wi-Fi 페어링 과정에서 실패하였을 때 해당 메시지가 발생됩니다. 가정내 Wi-Fi 공유기의 동작 여부와 청정기가 Wi-Fi 페어링 모드에 진입했는지 확인 후 다시 Wi-Fi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푸쉬알림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나요?

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푸쉬알림만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알림설정 화면에서 원하시는 알림을 선택해주세요.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푸쉬알림을 받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기청정기 알림 관리는 마이페이지> 나의제품> 알림관리 메뉴에서 설정 해주세요.
정수기 물마시기 알림 관리는 마이페이지> 고객지원> 앱설정 메뉴에서 설정해주세요.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제품을 제품리스트에서 삭제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IoCare APP> 마이페이지> 나의제품> 제품 리스트 화면에서 편집기능 통해 관리가 가능합니다.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제품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위치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IoCare APP> 마이페이지> 고객지원> 스마트제품관리> 제품 위치 정보 변경 화면에서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메인에 표기된 주소와 현재 위치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인 표기 주소는 최초 가입 시 등록 된 주소로 설정 됩니다. 위치기반 주소를 반영하지 않기 때믄에 설치주소 변경이 필요한 경우 마이페이지> 고객지원> 스마트제품관리> 제품 위치 정보 변경 화면에서 주소 변경을 해주세요.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법인사업자고객입니다. 회원가입과 어플사용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법인사업자 고객은 반드시 코웨이 홈페이지 사업자 회원가입을 통해 가입 후 App 이용 및 제품등록이 가능합니다.



코웨이 (coway) [서비스 / IoCare 서비스] 배우자, 가족인데 APP에 등록하여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기청정기 Wi-Fi 제품은 주계약자가 먼저 제품 등록을 한 뒤 비계약자의 기기등록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증번호 확인방법: 주계약자 IoCare APP 로그인> 마이페이지>나의제품>사용자관리>인증번호 확인)

정수기 NFC제품은 바코드 또는 QR코드를 스캔하여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