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렌베키아

KT 집전화 - 이메일 청구서 등록을 하면 종이 청구서는 더 이상 발송하지 않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KT 집전화 - 이메일 청구서 등록을 하면 종이 청구서는 더 이상 발송하지 않나요?
    집전화 > 요금관련

    네, 종이 명세서는 따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단, 이메일+우편 명세서일 경우 이메일, 우편 모두 발송되며 우편은 명세서만 발송(내역서 없음)되고, 이메일은 상세내역까지 발송됩니다.
    (이메일+우편 명세서 신청할 수 있는 대상 고객 : 
    개인/개인사업자/법인/관청/단체)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KT 집전화 - 집에서 집으로 전화를 걸 경우 요금이 얼마죠?

    집전화 시내 요금은 3분당 42.9원 이며 시외요금은 10초당 15.95원 입니다. (부가세 포함)
     
      - 할인시간대 , 설치 지역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자세한 요금확인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ㆍ KT닷컴 > 상품 > 전화 > 일반전화 > 집전화 > 옵션선택(일반형) > 집전화(상세보기)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KT 집전화 - [번호유지] 이사(이전)하면 왜 전화번호가 바뀌나요?

    고객님께서 이용 중이신 전화회선은 지역별로 설치되어 있는 장비로 연결되는데 장비마다 번호가 부여되어 있으며 고객님께서 먼 거리로 이사하실 경우에는 연결장비가 변경되기 때문에 이에 따라 전화번호도 바뀌게 됩니다.
     
     ① 일정범위안에서 이사(이전)를 할 경우 『번호유지』 서비스를 통해 번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② 『번호유지』서비스의 요금은 1회선당 4,400원(부가세 포함)이며 신청 가능지역은 별도의 확인 이 필요합니다.
     ③ 가능지역 확인 및 자세한 문의는 KT 고객센터(☎ 100번)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집전화 > 기타
    올레KT 집전화 - [명의변경] 명의변경이 왜 이렇게 까다로운가요? 

    명의변경은 상호합의에 의해 전화번호 소유권을 넘기는 것으로 향후에 발생될 고객의 전화 번호소유권에 대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하여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이 합의함을 증명하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① 해당 구비서류 및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KT 고객센터(☎ 100번)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KT닷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신청 가능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KT 집전화 - 부재중일때 집전화를 핸드폰으로 받을 수 있는건가요?

    네, 가능합니다.
     
     ① 부재중일 때 미리 설정해 놓은 전화(일반전화/핸드폰 등)로 연결 받는 부가서비스로 『착신통화전환 서비스』와 『패스콜』이 있으며 이용요금은 월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② 사용을 원하실 경우 kt.com 홈페이지 또는  KT 고객센터(☎ 100번)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