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청구요금의 상세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청구서의 상세 내역은 헬로모바일 앱 또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6개월에 대한 청구요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월 10일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앱 로그인 > My Hello > 월별 요금조회
■ 모바일 앱 : 앱 로그인 > My Hello > 월별 요금조회
간편조회 서비스 : 본인인증 > 월별 요금
Hello Mobile - 미납요금을 결제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공통
미납요금은 신용/체크카드 즉시결제 또는 고객님의 전용계좌번호로 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이용하는 통신망에 따라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ARS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LGU+망 고객]
■ 고객센터 ARS를 통해 상담사 연결 없이 카드결제 또는 입금계좌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 휴대폰 114 또는 1855-1140 통화 > ARS 1번 > 4번 바로 납부하기 > 1번 신용카드 납부, 2번 입금계좌번호
[KT망 고객]
■ 홈페이지 / 앱 카드결제 : 로그인 > My Hello > 납부/청구 > 온라인 요금납부
※ 카드결제는 휴대폰 명의자님의 카드로만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앱 전용계좌 : 로그인 > My Hello > 납부/청구 > 전용계좌 신청/변경
Hello Mobile - 헬로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공통
헬로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Hello Mobile - 로밍 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 발생요금과 로밍 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KT망
KT의 국제로밍 가능 지역에서 동일하게 로밍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국제 로밍관련 부가서비스는 국제로밍차단(데이터, 음성, 영상전화), 국제로밍안내방송 서비스만 이용 가능하며, 국가별 로밍요금 등 자세한 문의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 SKT단말에서 헬로모바일의 유심요금제에 가입하였는데요 MMS가 안되네요? KT망
SK와 LG헬로비전(KT)와 MMS 규격이 다르다보니 일부 단말에 한해 MMS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12년 9월 이전 출시된 SKT 단말의 경우 MMS방식이 다르다 보니 SKT향 단말기로 헬로모바일 유심요금제로 가입 시 MMS 이용이 어렵습니다.
단, 아래 단말기와 버전에 대해서는 "올레메시지통" 사용가능하오니 단말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이용가능 단말
ㅇSHW-M250S, SHV-E160S, SHW-M110S, SHW-M100S, SHV-E120S,SHV-110S
※ 단, 6종 이외의 경우 설치가 가능하지만 기술지원이 불가하여 이용이 어렵습니다.
■ 이용가능 버전
ㅇOS:2.3.3(Gingerbread),4.0(Ice cream sandwich)~4.2.2(jelly bean)
■ 다운로드 방법
ㅇGoogle Play에서 "올레메시지통"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어플 다운 로드 후 어플 내 별도 인증절차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어플 설치하게되면 SMS /LMS/MMS 수신 시 메세지통으로만 수신가능(MMS만 따로 수신불가)
- 메시지 발송 시 (#)번호 지원불가
- 무선데이터 차단부가서비스 등록시 이용 가능하나 단말기 메뉴에서 데이터 차단시 이용불가
- 어플 삭제 후 재설치 시 이전에 받았던 문자는 삭제되지 않고 유지됨
※ 어플 설치 불가할 경우 아래와 같이 단말기 설정 변경 후 이용 시도 부탁드립니다.
■ APN설정방법
ㅇ메뉴→설정→무선 및 네트워크→모바일네트워크 설정→APN→메뉴→새 APN
ㅇAPN 기재내용
- 이름 : KT
- APN :(안드로이드) : alwawson-r6.ktfwing.com
- MMSC : http://mmsc.ktfwing.com:9082
단말기마다 설정방법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제조사로 확인 요청 바랍니다.
출처: 헬로모바일[알뜰폰] FAQ :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
일상.지혜.생각